합정 : 리틀파파포(Little PAPA Pho) - 쌀국수 + 파인애플 볶음밥

2018. 1. 12.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파 포 (Little PAPA Pho)라는 합정의 쌀국수 집입니다.

아마도 합정+홍대 부근을 쭉 돌아본 저에게는 3위안에 손뽑힐 맛집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


그만큼 사람도 많고, 웨이팅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두둥


제가 간 아래 사진은 합정역 부근에 있는 1호점 입니다.

누가 지나가다 봐도 유명한 곳이구나를 웨이팅한 사람들 보고 알아챌 수 있을 정도.


저도 한번 들려볼려고 한 10번쯤은 지나친것 같네요.

(언젠간 가봐야지 하고 말이죠 ㅎㅎ)


그러다 작정하고, 점심시간 전 조금 이르게 가봤습니다.!

그리곤 조금의 웨이팅 후 성공!!



요 사진은 다 먹고 나왔을때의 사진들!

점심때가 되니 사람이 정말로 바글바글바글!!



재미있는 건, 

분점이 많은데 마포 홍대 연남동 사이에 같은 구에 옹기종기 배치되어 있다는 사실 ㅋ.

그정도로 장사가 잘되는건지, 서울외곽까지 진출하면 난리나겠네요 ㅎㅎ.


아무튼.... 적어도 1호점은 꽤나 맛있다는 요약!!



메뉴판과 가격들 대충 보시고~

엄청 특별한 메뉴는 없고 보통 쌀국수집 메뉴들


분보싸오도 나중에 먹어보고 싶긴합니다 ^^


전 유명하다는 파인애플 볶음밥과 쌀국수를 주문



뭐 기본 셋~



요렇게 이것저것 시도해보라고 다양한 소스 및 재료들이 있습니다 ^^



짜잔~ 드디어 나온 쌀국수.

양지인지 모듬인지 조금 가물가물;;;


하지만 그 국물맛은 기억이 ㅠ.ㅜ

아아, 또 가서 먹고 싶습니다 정말....



요렇게 올려서 국물을 더 시원하게~!



짤도 한컷!



그리고 나름 메인이라고 생각한 인애플 음밥.


진짜 저 여기서 볶음밥 먹고, 볶음밥의 신세계를 맛보았습니다.


파인애플도 별로 안좋아하고, 볶음밥 자체도 저급 음식류라고 생각하던 저에게 신세계를 일깨워준 음식!

진짜 이것 때문이라도 여기는 또 찾아갈듯


꼭 이거 드셔보세요. 두번드세요!


저도 제 블로그에서 이렇게 추천하는 메뉴는 없습니다!



흑... 진짜 사진보면서 이 맛이 또 생각납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이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ㅠ.ㅜ;


꼬옥 쌀국수 하나에 볶음밥 드셔보시길!!



쌀국수 국물도 좋았지만, 이 볶음밥이 저에겐 너무 충격적이라 그 생각밖에 안나네요 ㅋㅋ.




아무튼 홍대서 손꼽히는 집이니 추천해봅니다~!

여긴 저 믿고 가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