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삼육가 - 牛 프리미엄 세트 + 숙성 豚 세트

2019. 7. 16. 16:22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사당역에서 얻어먹었던 고기집 후기입니다. ㅎㅎ

삼육가라는 곳인데, 저는 처음 방문!

 

결혼하는 친구녀석이 쏜 곳이네요.

4명정도 였는데, 소고기 먹다가 미안해서... 돼지로 바꾼 기억이 ㅋ

돈계산은 안하고 먹다보니 꽤 나올 것 같더라구요;;

 

뭐... 공짜로 먹은거라 당연히 배로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가장 맛있는건 얻어먹을때라고 누가 그런것 같은데 후후...

 

 

사당역에서 가까워보이지만, 꽤 걸어 들어가야 합니다~

요 동네에 은근 고기집들이 괜찮은 곳이 있는데, 일단 요기 삼육가는 첫 방문!

장사는 꽤나 잘되는 것으로 보였네요 ㅎㅎ

 

가게 모습. 기와집도 그렇고 뭔가 한옥 분위기?! 일본느낌이 나려다만 그런 조선 느낌;;; (뭐지??!)
심플한 메뉴판! 가격 확인~
기본 반찬들
풀셋팅~
짜잔~ 한우가 나왔습니다. 부채살 / 꽃등심 / 갈비살 / 안심 이라고 하네요.
고기 잘린게;;;; 큐브처럼;;
소고기는 역시 소금이죠
캬아, 사진은 꽤 맛있어 보입니다!!
이런 뜬금없는 소스도 있었네요 ㅋ
소고기 먹다 미안해서 돼지고 시키니... 품질이 확 달라 보이네요. 시무룩
후식은 물냉면~!

얻어먹은거라 아무런 불만없이 꼭꼭 씹어서 다 먹었다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