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1번가] 이찌방 - 냉라멘 + 수제돈카츠

2019. 7. 26. 16:04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어느 더운 여름 퇴근하던 도중,

안양1번가에서 냉라멘 먹은 후기입니다. ㅎㅎ

 

걍 덥고 저녁 못먹어서 후르륵 한그릇 먹고 퇴근!

 

가게 이름은 안양1번가에 있는 이찌방 이란 곳입니다.

안양1번가 괜찮은 라멘집 여기랑 산쪼메 두군데 정도 있는 듯;

 

자, 만나봅시다~

 

 

저기 2층입니다~
지나가다 요거 보고 들어감 ㅋㅋ. 8천원에 냉라멘 + 수제돈카츠라니!!
요건 다른 메뉴들. 직원들은 꽤 있더라
요게 냉라면 세트~!
국물은 살짝 시큼 시원한 맛!
면발 탱탱해서 매우 맘에 듬!! 요게 냉라면이죠 ㅎㅎ
돈까스도 사실 싸구려 나올 줄 알았는데, 꽤나 두툼하고 맛난 돈까스가 같이 나와서 완전 만족!

 

은근 디테일이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네요 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heolah61.tistory.com BlogIcon 행복등대2020.09.18 17:23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일본식돈까스의 냉장 등심.안심 성형(포션육) 및
    냉장 돈육만을 사용한 한 번 얼린 수제돈까스를 전문으로 제조 전국으로 유통하는
    (주)이삭푸드를 운영하는 관계로 돈까스 관련 글들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