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치킨더비 - 찰밥 품은 참나무 장작구이

2019. 9. 22. 10: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예전에 종로쪽에 술먹다가 2차로 들른 곳인데,

통닭맛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ㅎㅎ

 

원래 만선호프를 가려다가.... 너무 사람이 많아서 근처를 두리번 거리다 들어간 곳 ㅋ

와아, 나때는 만선호프 낮에가면 완전 여유롭게 먹었는데 이제는 아주 동네가 축제 분위기더라구요.

너무나 바뀐 분위기에 깜짝 놀라고 왔습니다.

 

나름 젊었을때 많이 왔었는데 말입니다. ㅋ

 

아무튼 이곳은 치킨더비라는 곳으로 청계천 바로 앞에 위치해서 분위기는 좋았네요!!

뭐 평범한 프렌차이즈 치킨집 정도?

 

근데 이때 먹었던 찰밥 품은 참나무 장작구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문어치킨 은근 땡겼지만, 화장실 다녀오니 참나무 장작구이가 주문되어 있었다는 후문...
오 장작구이 맛이 화악! 찰밥 맛이 호악~ 갠적으로 찰밥이 진짜 괜찮았네요. 배부른 2차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ㅋ
2차는 맥주~!
양념은 종류별로 다 줍니다. ㅋ
한입 쏘옥!
맥주 다먹고 요런 구이들 몇개 추가주문해봤습니다. ㅋㅋ

 

2차로 저정도 가격이면 은근히 만족!

4명이서 가볍게 좀 더 마시다가 나왔습니다.~

 

아, 이때 만선 느낌좀 더 느껴볼껄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