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핫블링+스노잉 치즈 오리지널

2019. 10. 6. 10:15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처음 도전해 보는 프랜차이즈인 네네치킨입니다!!

유재석씨가 광고를 오랫동안해서 좀 익숙한 브랜드이긴 합니다만, 막상 주문해보는건 처음!

 

유재석씨 아버님과 지인의 인연으로 광고를 했다던데, 현재는 모델이 아니더라구요.

네네치킨 찾아보니,

기존에는 치킨이 일반 상자에 담았는데,

요렇게 피자박스에 구간을 나누어서 깔끔하게 포장하는게 네네치킨이 시초였다고 하네요. 오~

주 메뉴는 스노윙 시리즈가 대박을 쳤다고 합니다.

 

첫 주문이라 고민하다가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핫블링(매운고추맛) + 치즈오리지널(기본 스노잉)을 골라봤습니다.

그리고 옥수수콘을 추가 주문했는데..... 원래 박스에 들어있는건데 추가로 주문했네요. (첫 주문이라 시무룩;;;)

 

이벤트 서비스로 네네볼도 얻어먹었네요 ㅎㅎ

 

으...음? 바람의 나라??!!  ㅅㄱ;;
요런 박스 포장! 참 깔끔하쥬~!저기 위에 추가된 옥수수콘과 네네볼!!
요게 핫블링 이구요~ (고추양념의 살짝 매콤)
요게 치즈 오리지널
무난 무난.
치즈볼 꿀꺽~!

 

스노잉 양념이야 워낙 특이했고, 핫블링도 매콤하니 좋았는데,

확실히 닭 상태는 타 브랜드에 비해 좀 떨어졌네요.

 

가격이야 뭐... 2만원대 ㅠ.ㅜ

하지만 양은 많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