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 용문산 - 용문사

2019. 10. 28. 16:3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이번에는 여름에 다녀온 경기 양평의 용문산에 있는 용문사 입니다.

얼떨결에 다녀왔네요 ㅎㅎ.

용문산야영장에서 주차하고 위로 쭉 올라가면 됩니다.

뭔가 가까우면서도 먼 그런 거리;;;

 

입구에는 이것저것 먹거리도 많더라구요.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올라가는 사이에 계곡들이 많은데, 거기서 가족들이 돗자리펴고 다들 푹 쉬더라구요.

엄청 시원해보였네요~.

계곡 놀러오기에도 참 괜찮은 곳인듯 싶습니다.

 

저희는 뚜벅뚜벅 입구부터 용문사까지 올라갔다왔네요.

용문사에 용문사 은행나무라고 있는데 엄~~~청 크거든요!!

 

 

한번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용문산 입구! 나름 케릭터도 있습니다! 산적도 있구요.....(?)
올라올라 가다보면 요런 사천왕문!!
이게 바로 용문사 은행나무 입니다 두둥! 진짜 크죠~. (사람 크기랑 비교해보면 ㅎㅎ)
나름 천연기념물 30호로군요 오홍! 최소 1000년 이상된 거목!!
은행나무 잎을 만지면 행운이 돈다는 소문!! 들어가는건 안되고 밖으로 뻗은 은행을 살짝 만지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슬쩍)
용문사에 대한 설명!
저게 절의 중심인 대웅전이겠죠~! (석가모니 모시는 곳)
용문사 오른쪽
대웅전 단독샷!
내려가면서 본 독립운동 기념비!! 요런것도 있군요.

 

올라가서 좋은 공기 마시고, 

용문사 은행나무도 보고 기분은 좋았네요.

 

날이 너무 더워서 땀이 많이 나서 그렇지 가을쯤 오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여름에 다녀와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