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관양동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콘티고(Contigo) - 베이컨 로스팅 등

2019. 11. 14. 08:4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안양 동안구의 북부쪽인 관양동 부근에서 맥주 한잔 한 후기 입니다.~

이전에도 몇번 다녀온 곳인데, 최근에는 정말 간만에 왔네요.

 

가게이름은 콘티고(Contigo)로 대략 당신과 함께 뭐 이런 뜻.

이전 후기를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ㅎㅎ.

몇 년이 지났는데 아직 그자리에서 영업 잘하고 계시네요~!

 

지난번에는 감바스류를 시켜봤는데, 이번에는 베이컨 로스팅과 갈릭베이컨 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2명이서가서 배터지게 먹고 왔지요 하하;

 

안양 : Contigo(너와함께) - 감바스 알 아히요

이번 후기는, 안양쪽에서 먹은 어느 호프집입니다. 친구녀석이 즐겨 가는 곳이라 해서, 이끌려서 한번 들려봤죠 ^^ 가게 이름은 Contigo(콘티고)인데, 의역하면 너와 함께 / 당신과 함께~ 뭐 이런 곳 젊으신분이..

shinlucky.tistory.com

관양시장 바로 아래쪽입니다.

부근에 순대국밖에 딱히 먹고 싶은 곳이 없는데;;;

그와중에 젊은 분들이 갈만한 호프집!! ㅎㅎ 가게 내부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사장님도 젊고 센스있고 말이죠 하핫

 

아, 그리고 이곳에서 버스 한정거장 전 블록에 아래 루프탑287이란 곳도 있는데, 여기도 괜찮았네요.

동편 마을 가기전 골목골목에 은근 맛집들이 있습니다 ㅋ~

 

[안양] 루프탑287 - 새우버섯크림파스타 & 에그인헬

안양 동안구 관양동쪽에 은근히 지인을 만나러 갈일이 많다. 이전에는 콘티고라는 곳을 갔었는데, 이번에 들린 곳은 루프탑287(Rooftop287) 이란 곳을 들려봤습니다. 저희가 찾은 컨셉은 주말점심에 맥주 한잔 하..

shinlucky.tistory.com

요 건물 2층입니다!

이번에는 메뉴판들도 다 찍어왔으니 사진으로 한번 보시죠~

언젠가는 맥주들도 골고루 먹어봐야지;;;;
요게 베이컨 로스팅! 훈제삼겹살 느낌. 예전에 마트에서 사다먹은 기억이 있는데, 훈제 맛이 팍팍! 맥주 안주로 매우 좋습니다. 샐러드도 풍부해서 같이 한입 + 맥주면 최고의 콤보 ㅎㅎ. 가격대비 양도 매우 칭찬해!
뭔가 남자 2명이서 하나만 먹으니 아쉬워서 추가한 갈릭베이컨 피자. 직접 반죽해서 올려주시니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막상 이거 시키고나니 맥주도 하나 더 시키게됨 ㅋ
그래서 추가한 흑맥주, 이게 오트밀 스타우트 였던 것 같네요 ㅎㅎ

아우, 배터지게 먹고 마시고 이야기 하다 왔네요 ㅎㅎ.

 

요 동네 깔끔한 맥주집을 찾으시면 여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