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벨을 달고 돌아온 KFC 신메뉴 폴인치즈버거 + New 매콤치킨바

2019.10.01 16:2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뭔가 요즘들어 제목이 다시 거창해지고 있는 것 같은데.....

이번에는 KFC의 신메뉴인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와 "매콤치킨바" 후기입니다~

 

KFC 메뉴 안먹어본지 너무 오래됬는데, 기다리다보니 요즘에 카톡으로 연락봤고 지르러 갔네요 ㅎㅎ.

뭔... 원래 있던 폴인치즈버거의 패티가 블랙라밸로 바뀐것 뿐이긴한데;;;;

그래도 마침 매콤치킨바도 새로 나와서 한번에 먹어보기로 결정!

 

(폴인치즈는 무려 2017년버거 임)

 

KFC - 폴인치즈버거

이번 후기는 KFC의 신메뉴인 폴인치즈버거 입니다. 브리오쉬번과 7가지 치즈의 만남!!! 이랍니다~ ㅎㅎ 버거들도 정말 트렌드가 있긴 있나봅니다. 요즘엔 치즈가 대세!!!! 치즈버거도 정말 수제버거 느낌으로 잘만..

shinlucky.tistory.com

사진으로만 봐도 패티가 확실히 다릅니다.

훨씬 졸깃하고 식감있고 맛난 블랙라벨 패티!!

부드러운 통다리살에 크림/고다/블루 3가지의 조합!

 

일단 폴인치즈버거 자체가 취향이 좀 맞아서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맛난 블랙패티로 업그레이드 된건데, 요것도 장점이라면 장점.

 

매콤치킨바의 경우, 솔직한 메뉴이름처럼 매콤한 치킨너겟임.

걍 치킨너겟인데 매콤한거라;;; 먹으면서 생각난게 버거킹의 너겟킹 ㅋㅋ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보시죠!

 

현재 원래 매콤치킨바는 6개인데, 배고파서 2개 미리 먹음 ;;;; 이번에 사온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 (카톡에서 무료 업그레이드중!!) + @ (매콤치킨바, 코울슬로, 콘샐러드...)
사실 감자튀김도 배고파서 몇개 집어 먹음요;; 
속에 매콤하게 양념되어 있네요
사이드 셋팅 완료!
그리고 메인!!!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원래 모양대로 오픈...?!!! 근데 반대로 되어 있다?? 처음 원래 이빵인가하고 깜놀. 근데 이상하게 빵 향은 고소하고 좋았음 ㅋㅋ
눌린 쪽을 뒤집으니.... 뭔가 호빵처럼 보임;;; 근데 눌려져서 오히려 먹기에는 편함 개이득!
이렇게 보니 거북이 같기도 하고.... 그랜다이져 같기도 하고??!!
베이컨과 치즈 확인!!
반으로 싹둑!. 치즈들이 한눈에 보이긴 합니다 ㅎㅎ
요게 바로 단면! 양상추가 좀 없어보이지만, 다른 내용물은 실합니다!.

폴인치즈는 항상 맛있네요 ㅎㅎ.

거기다가 블랙라벨이라 좀 고급스러운 패티긴한데... 뭐 사실 그냥 폴인치즈랑 엄청난 차이는 안날듯;;

매운 안주로 매콤치킨바 보다는... 차라리 KFC 닭똥집 튀김 사다 먹을듯 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