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먹은 북촌손만두의 모듬만두

2019. 11. 29.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마트를 들렸다가 끼니를 해결한 적이 있는데,

그때먹은 북촌손만두의 모듬만두 후기입니다. ㅎㅎ

 

사실 뭐 별거 없지만,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끄적끄적 ㅋ.

 

예전글을 찾아보니 무려 7년전 2012년에 인사동 본점에서 줄서가면서 먹은 기억이 나네요~

 

인사동의 3대째 만두전문점, 줄서먹는 만두집 북촌손만두!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인사동에 있는 만두전문점 북촌손만두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만두요리들을 참 좋아하는데, (특히 만두전골이나 만두국 ㅋ) 이곳도 예전 저의 방문 리스트에 올라간 곳이죠; 간만에 친구와..

shinlucky.tistory.com

요 모듬만두 메뉴는 세월이 지나도 그대로인듯 싶습니다. ㅎㅎ

(갯수는 좀 더 늘었지만, 가격 차이는 좀 나겠죠~)

간만에 홈페이지에서 메뉴들 보니까 종류 엄청 늘었더라구요!

 

이날은 국수류보다 급 만두가 땡겨서 모듬만두를 먹었습니다~

 

지금이야 2012년과는 다르게 여기저기서 먹어볼 수 있죠~

분점들이 엄청 늘었거든요.

이날은 롯데마트 안에 입점해 있는 북촌손만두 집입니다. ㅋ

 

여기 롯데마트는 주차 다 개방이라 개꿀!

 

모듬만두인데 가격은 10,000원.

롯데마트점이라 가격이 좀 비싼가... 다른 분들 후기 및 다른 지점들과는 차이가 있네요.

그래도 만두는 3개나 더 들었으니 선방인가;;

 

요게 한상! 좀 아쉬운건 국물이 없어서 아쉽;;; 떡국 국물이라도 있으면 맛이 2배는 될텐데 ㅎㅎ
비쥬얼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굿굿
요건 굴림만두~! 피없이 동그란 모양!
고기만두!
김치만두!
나름 메인인 북촌튀김만두!! 바삭바삭하고 속은 요렇습니다~!!

 

와이프는 떡볶이 받아왔는데, 찍어먹으면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