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듬곱창 단돈 11,900원! 소주한잔하기 좋은 중앙한우곱창

2019. 12. 12. 15:5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경기도 안양 비산사거리에 있는 곱창집입니다.

가게 이름은 중앙한우곱창으로 눈에 띄는 간판이죠.

 

어디선가 많이 본것 같다 싶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안양역 중앙시장에 있는 곱창집이더라구요 ㅎㅎ.

간판을 보니 아마도 여기가 분점이지 않을까 추측!

(가게이름을 보니 시장이 먼저지 않을까나..... 뇌피셜입니다. 나중에 중앙시장에 있는데 가서 물어봐야지!)

 

아직 중앙시장 쪽은 못가봤는데, 이곳을 먼저 가보게 되네요.

(중앙시장 안에 있는 곳 가보려고 찜만해놓고 있었죠 ㅋ)

 

이곳의 특징은 소곱창 모듬이 단돈 11,900원! (1인분)

첫끼니로 먹기에는 당연히 부족하고, 2차로 곱창류 먹기에는 안성맞춤인 곳이죠 ㅎㅎ

이때 동생과 밥은 각자 집에서 먹고, 이곳을 왔습니다.

 

처음 소곱창모듬을 2인분 주문하니 조금 작을 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밥먹고와서 술먹으로 왔다고 하니, 웃으면서 잘 맞이해 주십니다^^~

 

든든한 세트메뉴도 있으니, 넉넉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세트를 시키시는걸 추천!

개인적으로는 소곱창 모듬이 저렴하여, 2차로 와서 소주한잔 딱 하는게 최고일 듯 합니다. ㅎㅎ

(물론 먹다보면 3차로 맥주마시러 가게됨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가게 입구! 2인분 24000원! (정확히는 23800 아닌가;;?)
메뉴들 보시죠~! 개인적으로는 곱창전골에 소주한잔 해보고 싶네요. 이날은 소곱창모듬 2인 주문해봤습니다~!
기본 셋팅! 날이 쓸쓸해서 그런지 김칫국을 후르륵 마시게 되네요 ㅋ
아... 자르기전에 한컷 찍었어야하는데 깜빡깜빡 ㅎㅎ. 아무튼 요게 2인분!
지글지글! 간단하게 소주한잔하기에는 모듬으로서 완전 딱!
이것저것 골고루 들어있죠~.
으아아, 잘 익어간다아~!!
대창 한입! 개인적으로 저 파구이가 너무 좋네요! (별거 아니지만서도;;)

곱창 / 대창 / 막창 골고루 들어있어서,

소맥과 함께 후르륵 잘 먹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매우 궁금하긴한데, 이날은 요녀석으로 깔끔하게 먹었네요.

소맥을 부르는 안주!! 곱창은 언제나 추천입니다!

1 2 3 4 5 6 7 8 ···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