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피자 할인에 할인받아 먹기~

2019. 11. 18. 08:5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건,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인 미트미트미트 피자입니다~!

한국말로 하면 고기고기고기 피자겠네요 ㅎㅎ.

컨셉은 3가지 고기가 잔뜩 들은 고기피자입니다!

고기 매니아인 저로써는 놓칠 수 없는 제품~,

 

이번 도미노 앱을 보다가 할인에 할인 받을 수 있는게 있어서 바로 구매해 먹어봤네요!

아직 나온지 일주일도 안된 따끈한 제품입니다!

 

마지막에 인생은..... "고기서 고기지" 이게 대사가 참 마음에 드네요 ㅋ

 

위와 같이

비프스테이크 + BBQ 포크 + 리얼불고기 3가지 고기가 잔뜩!!

 

현재 도미노피자 공식홈에서 가장 할인받을 수 있는건,

1. 도미노 앱으로 접속후, 매니아 한정신제품 30%할인 프로모션 적용

   > 방문할인 30%할바에야 차라리 요거 적용해서 배달받고 30%할인도 받음 ㅎㅎ

2. 페이코로 결제시 3,000원 할인!!

 

미트미트미트 (M)

+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

슈퍼곡물 치킨(10조각)

+

코카콜라 1.25L

------------------------------------

총합 46,600원

-

할인 13,980

------------------------------------

32,620원

- 페이코 할인 3,000원

------------------------------------

최종가 29,620원

 

3만원 이내로 신제품과 사이드를 한번에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치킨세트로 선택!! 기본 이벤트로 30% 할인 받고!!
3천원 페이코 첫결제 개이득! (도미노에서 페이코 첫결제이니 처음이신분은 도전해 볼만한!!!)

 

뭐, 주저리 말이 많았는데, 바로 실제 후기들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사실, 비오는 날이라 나가기 매우 귀찮더라구요. ㅋ

 

요렇게 사이드와 함께 왔습니다~!
요약하자면, 피자+스파게티+치킨!
박스는 이전에 허재님이 홍보했던 메뉴군요. 하지만 현재 신메뉴는 미트미트미트닷!!
홍보 브로셔. 씬 도우를 먹을까하다가 갈릭소스 안준다고 해서.... 걍 기본 도우 먹었습니다. ㅋ
오픈!! 앞으로 피자랑 치킨은 요런 오픈 샷을!!
작은게 불고기, 매우 검은게 스테이크, 넓찍하고 빨간게 BBQ 입니다. ㅎㅎ
M사이즈인데, 그래도 고기 토핑은 많이 들은 편! 요것만 먹으면 좀 느끼할 수도!! 고기 매니아라면 대만족~!
요건 슈퍼곡물 치킨!!
대충요런데 식감이 좋습니다. 아쉬운건 뭐 찍어먹을게 아무것도 안왔다는 사실 ㅠ.ㅜ 시무룩....
마지막은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입니다. 뭐...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정도~
전 요게 맛있었네요 ㅎㅎ. 피자보다 먼저 먹음! (이날 처음이자 마지막 끼니기도 했음 ㅎ)
맛나게 먹어서 요런 짤방도 준비해봤습니다 캬캬
토마토~ 치즈 듬뿍~!
생각보다 고기 많이들어서 만족! 아쉬운건.... 광고에서는 육즙이 가득이랬는데, 솔직히 그정도는 아님. 스테이크는 너무 검은색에 얇은게 아쉬운 정도??!
뭐 그래도 3가지 다른 고기의 식감과 향이 느껴졌다는 건 훌륭~!

 

2명이서 먹었는데, 곡물치킨이랑 피자 2조각은 남았네요.

M 사이즈어도 충분한듯! 내일쯤 좀 식은 곡물치킨 집에있는 머스타드 소스에나 찍어먹어야겠습니다!!

 

샐러드 사이드 디시도 반값 행사중이긴한데, 샐러드랑 같이 먹어도 상큼하고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밥먹기 귀찮을때 한번 도전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