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떡볶이 1인분 단돈 천원?! 구로디지털단지 먹깨비김밥!

2019. 12. 4. 16: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부근에 있는 분식집입니다.

꽤나 많이 지나가본 곳인데, 실 방문은 처음!!

 

가게이름은 먹깨비 김밥 입니다.

제목에는 떡볶이 1인분으로 유명하다고 했지만, 실제로는 김밥이 엄청 유명한 곳입니다.

이날도 친구들과 먹고 있는데, 안에서 김밥 엄청 싸고 있더라구요.

 

김밥천국처럼 한두명이 아니라,

한 4~5명이 완전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고, 김밥을 넣은 박스가 쌓이고 있더라구요.

정황상 단체주문 대비 김밥 포장하고 있는 듯.

딱봐도 장사 잘되는 분위기더라구요 ㅎㅎ

 

그 외에, 저희처럼 먹는 사람들을 둘러보니,

떡볶이가 천원밖에 안해서 기본 떡볶이 + @ 로 많이 드시더라구요.

 

여기 주변에 회사도 많고, 술집도 많고, 24시간 찜질/목욕탕도 많은데,

이곳도 24시간 영업이라 궁합이 잘 맞죠~.

 

목욕하고 나와서 먹는 분식! + 회식하고 취기에 해장하기 위해 먹는 떡볶이 1인분.....

이건 정말 최고의 조합인듯 합니다. ㅎㅎ

 

저희는 3명이었는데,

떡볶이 2人 (2,000원) +

찹쌀순대 1人 (3,500원) +

고기손만두 1人 (3,500원) +

튀김 1人 (2,000원) +

기본김밥 1人 (2,000원)

======================

요렇게 종류별로 다 먹었네요 ㅎㅎ

 

목욕탕 다녀와서 너무 배고픈 상태라 남자 3명이서 호로록!

 

맛은 엄청 특별하다기 보다는, 가성비가 매우매우 만족!

※ 이름이 김밥집 답게 김밥이 엄청 실하다고 합니다. 특히 참치랑 치즈랑 엄청 꽉꽉이라고 하네요.

   비슷한 퀄리티가 다른 김밥집들은 4,000원 대라고.....

요근처 제대로된 분식집이 없어서 여기가 더 돋보이는 것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긴 진짜 회사 + 먹거리촌 사이에 위치가 엄청 좋은듯 싶네요~!

 

※ 지도상에는 구로점이라고 되어 있고, 검색해보면 먹깨비 김밥 상호가 엄청 많음. 마크나 메뉴보고 본점을 찾으려다가 포기;;; 아무튼 프렌차이즈로 예상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대략 요런 곳! 안에서 앉아먹는 공간은 없습니다. 서서 후딱먹고가는 자리만 있으니 참고!
착한 메뉴와 가격들!
3명 다 너무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흡입. 그래서 단체 샷은 없습니다. ㅋㅋ 저게 떡볶이 2인분과 기본 야채김밥
맛있습니다!! 양도 이정도면 만족에 만족!
김밥도 2,000원에 이정도면 매우 만족!
튀김 4개 2,000원 어치 입니다~
넉넉한 순대! 따로 말 안해도 내장 넉넉하게 골고루 넣어주시더라구요 굿~
요건 고기만두!!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한입씩~

목욕끝나고, 남자 3명이서 완전 맛나게 해치웠습니다. ㅋㅋ

나중에 근처에서 술먹게되면 집에 오면서 떡볶이라도 한입하고 올 것 같네요~!

 

나중에 또 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