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갈비가 50%인 포장 갈비탕! 요석궁 갈비가득 갈비탕~

2020. 1. 4. 10: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후기는 직접 해먹은 갈비탕이 아닌! 사다먹는 갈비탕입니다!

장모님이 챙겨주신건데 꽤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보네요 ㅎㅎ

 

G마켓에서 찾아보니,

풀네임이 "요석궁 경주 최부자 반가 한정식 갈비탕" 라고 합니다. ㅎㅎ

10팩에 75,900원!, 1팩에 7,590원 되겠습니다.

 

컨셉이 소갈비 50% 포함! 국물반 갈비 반입니다. ㅎㅎ

실제로 갈비 진짜 많이 들었긴해요.

포장에서도 대놓고 50%! (그리고 조그마하게 뼈무게 포함 ㅋㅋ)

그래도 7천원 갈비탕 치고는 가성비 꽤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찾아보니, 경주 향교 앞에 요석궁이라는 한정식 집이 있더라구요.

거기 브랜드 입니다!!

 

전체적으로 기름기가 좀 많은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갈비 많이 들은걸로 따지만, 역대급!

 

나중에 진짜 부산쪽 여행갈때 꼭 경주 들려서 가봐야겠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2명이서 2팩! 한사람당 1팩씩이면 됩니다. 하나로 둘이먹기에는 많이 아쉽
냉동해둔것을 털석!! ㅋ
얼은 모습은 대략 요렇습니다!
작게 써놓았지만 이게 어딘가! 솔직함 굿굿!
갈비는 호주/미국산!! 설명 자세히 보면 엄청 친절합니다. 양파,대파,마늘등은 육수를 낼때 사용하고 제품이 남아 있지 않다고 하네요. (이런게 진짜 갈비탕이지!! 갈비탕에 양파, 마늘 넣고 나오는 거 좀 싫더라구요 -- 개취)
아따 딱봐도 갈비 많음. 반대쪽에도 많음 ㅋ
2덩이를 털썩! 이제 끓여줍시다~
기름기 둘둘! 그래도 갈비탕 맛 잘 난다!!
좀 더 파이야~!!
기름기 흥건 ㅎㅎ
파송송 탁탁!! 갈비는 식감 좋습니다! 푹푹 미리 고와진거라 아주아주 부드럽습니다 ㅎㅎ
밥에 올려먹으면 완전 굿!
깍두기랑도 한입 ㅋㅋ.

 

아아!! 설거지하기도 편하고, (해먹는것보다 ㅎㅎ) 한끼가 편해졌네요~!

나중에 종류별로 사먹고 후기를 남겨볼까 고민도 해봤습니다. ㅎ

 

아무튼 요제품은 좀 추천해봅니다!

전 3팩정도 더 있는데, 나중에 요걸로 떡만두국해먹을까 생각중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