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두부김치 + 박유덕의 골목막걸리 + 신럭키의 망한 호박전

2020. 3. 19. 15:5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제목이 좀 길지만 솔직한 안주명 ㅋㅋ

편의점에서 예전에 골목막걸리를 사온적이 있습니다.

우연히 판매소식을 듣고 동네 CU를 뒤졌는데, 1곳 구석에서 판매중이더라구요.

나머지는 다 매진이었는듯;; (이후로 안보이더라...기간한정인가??)

아무튼 골목식당 애청자인저는 겨우겨우 구해서 언젠가 먹어보기로 했죠~!

(당시 골목막걸리 나오는 편도 꽤나 흥미롭게 봤습니다. 백종원님이랑 박유덕님이랑 막걸리 12잔 올려놓고 테스팅 하던 장면도 기억이 나네요 ㅋ)

 

> 사실 이때 GS Fresh에서 CU 무료 쿠폰 받아서 산거임 ㅎㅎ

 

식재료도 배달로 해결! 장보는 쇼핑몰 GS_Fresh 첫 사용 후기

요즘들어 이전보다 더욱더 식재료 배송 시스템들이 경쟁적이고 인기입니다. 저의 경우 이전에는 마켓컬리를 주로 사용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GS Fresh를 사용해보게 되어서 후기를 남겨보네요 ㅎㅎ. 마켓컬리도..

shinlucky.tistory.com

 

그러다가 이날 꺼냈습니다~!!

이날 또 우연히도, 편의점 CU 에서 백종원 안주가 팔고 있더라구요 ㄷㄷㄷ

 

끝내주는 두부김치가 풀네임인데, 

백종원의 요리비책 이라고 표시까지 되어 있습니다.

QR코드가 있는데, 그거 누르면 유투브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이거 엄청 신선했네요 ㅋㅋ.

먹어보고 따라 만들어보고, 안되면 걍 사먹어라.... 라는 강려크한 메시지

(결국 한참후에 전 따라해봤는데, 걍 사먹는걸로 결정 ㅋㅋ. 파는게 훨 맛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집에 남은 호박이랑 건새우로 전을 한장 부쳐먹었네요~

지난번과는 다르게 계란을 좀 넣어봤는데 물조절 실패로 망함 ㅋㅋ.

호박전할때는 호박에서 나오는 물로만 하는게 진리구나;; 많은 호박으로 물기 아주 쪼금 둔상태로 하는게 진리!

이전에 할때는 성공인데, 요번에 생각없이 계란 넣고 싶다!고 해서 넣었더니 망! ㅋㅋ

 

술안주로 최고! 백종원 애호박전~

난이도 ★★☆☆☆ 이번 후기는 백종원 선생님의 유투브 채널 요리비책에 나온 애호박전입니다!! 요리비책 채널 구독해서 항상 잘 보고 있는데, 때마침 호박전 요리가 나오더라구요. 집에 먹다남은 호박이 있었는..

shinlucky.tistory.com

아무튼, 그리하여 

박유덕의 골목막걸리 + 백종원의 끝내주는 두부김치 + 신럭키의 망한 호박전으로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캬캬.

제자의 막걸리와 스승의 안주라.... 뭔가 그럴싸한 조합 ㅋㅋ

 

음, 일단 끝내주는 두부김치의 경우!

갓종원이라는 말이 부족하지 않을정도로 맛있습니다.

2,900원인데, 솔직히 포차 같은 곳에서 만원은 받을텐데 집에서 사다먹으면 완전 이득!

유투브 보고, 집에서 해먹으라고 능욕;; ㅠ.ㅜ (직접 해보니 맛없음)

갓종원님! 안주는 사먹겠습니다 충성!

 

박유덕의 골목막걸리의 경우,

중간은 가는데 엄청 맛있거나 별다른 특색은 없었습니다.

대중성을 잡기위해 무난하게 한게 아닐까하는데,

좀 특별함을 기대하고 힘들게 구입한 막걸리지만 너무 평범해서 실망;;

 

뭐, 그래도 이날 한병을 혼자 다먹은걸 보면, 맛이 없는건 아닌듯 ㅎㅎ.

더 성장해서 맛있고 다양한 막걸리를 판매해보길 응원합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편의점 막걸리 + 안주 리뷰

 

솔직히 백종원 형님 믿고, 요리비책 보이길래 신기해서 사봤는데, 맛나서 깜놀
안에는 김치볶음이랑 두부! 두부 좋아하면 따로 더사면 OK~, 김치에는 고기도 포함되어 있음
요 QR코드 카메라로 찍으면 제가 구독중인 백종원의 요리비책으로 이동 ㅋㅋ. 요리초보자들 능욕 ㅋㅋ(농담으로) 해보고 안되면 사먹으라는 강한 자신감. 그러나 인정합니다. 형님
굳이 유투브 안들어가도 뒤쪽에 보면 요런 조리법들 잘 적혀 있습니다. ㅎㅎ
요건 박유덕의 골목 막걸리! (아직 흔들기 전!!)
그나저나 이분 박유덕님도 백종원님 덕을 독톡히 본 케이스! 노력의 산물이겠죵? 이렇게 빨리 브랜드 막걸리를 팔게될 줄이야 ㅋ
뒷면 세부 내용!
뭐, 정직한 막걸리라는걸 믿고 있네요. 그르게 지방 xx 막걸리 비리들 보면, 몇 100배는 정직할듯 ㅋㅋ
신럭키 호박전을 만들어 봅시다! 건새우와 호박을 숭숭. 호박이 너무 조금 남아서 민망;;; (결국은 냉장고 처리반이군)
뭔가 부족해서 계란을 걍 도전정신으로 넣어봄. (전에 계란들어가면 다 맛나니까!!)
수분이 많아져서 망 ㅋㅋ. 일단 호박이 이것보다 2배는 더 있어야 함
걍 계란 위에 호박을 올린 꼴이 되었다는 후문... ㅋㅋㅋ
결국 이모양이 ㅋㅋ 그래도 막걸리랑 먹으니 취해서 맛있음.
내가 원하던건 이런 호박전이 아니야!!! 하면서 꾹꾹 눌러서 바삭하게 부칠려고 했는데 이모양;;; ㅋㅋ 그래도 술취하니까 맛나더라
저는 요렇게 저녁 한끼입니당~!
막걸리 시원하게 흔들어주고~!
한잔~ 꺼억 77ㅓ억
백종원 두부김치는 정말 달달하게 맛나게 잘 만들어져 있더라 ㅠ.ㅜ; 아 따라하면 게이득인데;;;
음? 먹다보니 꽤 괜찮음. 여기에 김치볶음 올려도 맛나더라 ㅋㅋ

 

평일에 먹어서 그런지 힘들게 다음날 출근했네요 ㅋㅋ.

 

요즘엔 막걸리 혼자 다먹으면 힘들더라구요~

어렸을때, 막걸리 전문점 가서 지역막걸리 이것저것 다먹은 기억도 나긴합니당 ㅎㅎ

 

혹시 CU편의점에 들리게 된다면 한번 도전해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