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특수부위 신메뉴! 닭오돌뼈튀김~

2020. 4. 7. 14:56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KFC에서 특수부위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바로 닭오돌뼈튀김!!!

 

그동안에 특수부위로 닭껍질튀김 / 닭똥집튀김 을 선보였는데,

둘다 저에게는 완전 맛있었습니다.

 

특히 맥주 안주로 가끔 사다먹기도 했는데, (다른메뉴 살때 생각나서 사오기도 함 ㅎㅎ)

요녀석 또한 물건이더군요 ㅋ.

 

오돌뼈야 젊었을때 포장마차에서 먹거나 아주 가끔 편의점에서 술안주로 사다먹었는데,

이번에 KFC에서 어떤식으로 나올지 매우 궁금하더라구요.

 

때마침 오늘 오전에 카톡으로 알림을 받아서 바로 사먹으러 갔습니다!

(더욱이 오늘 휴가라!!! 바로 먹어봤네요~)

 

 

매콤한 맛에 치즈소스가 살짝 뿌려져 있는데, 대낮부터 맥주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닭똥집튀김, 닭껍질튀김이랑 세트로 사다가 맥주로 먹으면 완전 환장할듯 싶습니다. ㅋㅋ

 

위에 보이는 것처럼 내용물이 큼직하지는 않지만,

KFC만의 독특한 양념과 맛이 완전 제스타일이었네요~

 

코올슬로와 함께 사와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2,800원으로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딱 1인 술안주양 만큼이네요.

처음에는 보고 양이 너무 적지 않은가 싶은데, 가격에 비하면야 뭐 만족스러운듯 싶습니다.

 

자, 그럼 만나 보시죠~

 

요렇게 포장해 왔습니다~!
안에는 요런 모습! 치즈가 한쪽에 쏠렸네요;;
요렇게 셋팅!! 양이 많지는 않죠~
안에는 요렇게 오돌뼈가 들어 있습니다. ㅋㅋ 사실 맥주에 튀김양념 먹는 맛이긴합니다 ㅎㅎ.

 

오, 또 나올만한 특수부위가 있을라나 궁금해지네요 ㅎㅎ

전 그래도 아래 중에는 닭똥집 튀김이 가장 맛난듯~!

 

- 기존 KFC 특수부위 메뉴들 -

 

 

[KFC] 다시 풀렸다! 한정판 닭껍질튀김 전국판매!

이번 후기는 개인적으로 너무나 궁금했던 KFC의 닭껍질튀김입니다. ㅎㅎ 이미 한정판으로 일부 매장에서 나왔으나 출퇴근 동선이 너무나 맞질 않아서 못먹었던 메뉴 ㅠ.ㅜ 다른분들 후기만 보다가 드디어 전국 매..

shinlucky.tistory.com

 

KFC가 튀기면 다른 닭똥집튀김!

이번 후기는 KFC에서 출시한 신개념 메뉴인 닭똥집 튀김입니다!! 사진도 별로 없는 간단 후기 후후. 닭똥집이야 제가 완전 좋아하는 치킨집 메뉴인데, 이제 KFC에서도 판매합니다.!! 예전 닭껍질튀김에서 재미를..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