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삽겹살이 땡길때? 배달삽겹 직구삼! 집에서 굽기 싫어 주문해 봄.

2020. 4. 28. 15:13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집에서 삼겹살 시켜먹은 후기입니다. ㅎㅎ

어느날 갑자기! 강력하게 집에서 삼겹살이 먹고 싶은 겁니다!

 

근데.... 예전 가족들과 먹을때와는 다르게...

이번에는 제가 차리고 굽고, 설거지하고, 냄새를 없애야 하다보니;;

엄청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난게! 바로 배달!!

예전에 딱 1인분 시켜서 맛나게 먹은 기억이 나서 이번에는 2인분으로 시켜봤네요 ㅎㅎ

 

 

사다먹는 1인분 삼겹살 도시락! 배달삼겹 직구삼 후기~!

이번 후기는 집에서 시켜먹는 삼겹살 1인분 도시락 후기입니다! 집에서 혼자 한끼를 해결할 일이 있었는데, 막상 혼자 해먹기에는 설거지가 귀찮고;;; 무얼먹을까 한참을 고민했네요. 치킨을 먹을까하다가... 갑자..

shinlucky.tistory.com

이번에도 주문한곳은 배달삼겹 직구삼 이란 곳입니다.

오프라인 매장도 있어서 안심하고 주문하는 곳 ㅋ

 

요즘에는 배달앱 보다보니, 일반 고기집에서도 배달을 하더라구요. (근데 이런건 많이 비쌈;;)

> 예전에는 보통 배달은 오프라인 매장없는 곳들에서나 볼 수 있었는데 말이죠;;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서 이곳이 2번째 주문이네요 ㅎㅎ

 

이번 주문한건,

고기만 소(500G) : 22,000

입니다~!

 

밥은 집에 예전에 사다놓은 햇반이 많아서 밥이랑 먹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짠~ 배달완료!
요게 풀세트으!!!
요런 조합입니다. 소자지만 김치찌개 작은것도 있는게 포인트 ㅋ.
뭐, 2명이서 이정도면 충분히 배부름!
안에는 떡, 버섯, 마늘
으어어, 사다놓은 맥주와 함께 요렇게 한입!

확실히 나가서 먹는 것보다는 훨씬 저렴하네요 ㅋㅋ.

이것저것 골고루 먹을 수도 있고... 무엇보다 집에 냄새가 크게 남지 않는게 가장 큰 혜택이네요 ㅎㅎ.

2만원정도면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