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7일) 마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이마트 3차 온라인 추첨(응모)

2020. 5. 16. 16:35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이벤트는.. 동물의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입니다. ㅎㅎ

이미 여러번 알려드렸지만, 전 매번 탈락 ㅋㅋ.

 

좌절하던 차에 추첨 이벤트가 다시 진행하더라구요.

구하고 싶어도 제 값에 구하기 힘든 물량인데, 요즘에는 은근히 조금씩 풀리긴 하나봅니다.

(그래도 추첨은 다 떨어지더라구요 하하;)

 

일반 매장의 경우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본체 기준으로... 한 70대 정도 깨작깨작 풀렸는데, 

이번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추첨 이벤트에는 무려 1240대 두둥.

 

역시 이마트라서 그런지 통이 엄청나게 크네요 ㅎㅎ.

아마 이거 풀리면, 이후로 중고시장 가격도 많이 내릴 것 같긴합니다.

물량이 많은 만큼 확률도 높은지라... 전 신청하러 ㄱㄱ!

 

 

응모 내용 요약드리겠습니다~

 

응모방법 : 이마트 앱 설치후, 로그인. 메인 페이지 이벤트로 접속하여 신청 완료! (구매할 매장 지정해야함)

응모기간 : 5/14 ~ 5/17(일요일, 바로 내일!)

물량 : 1240대 (동숲 에디션)

발표날자 : 5/20(수) 이매트 앱내 공지사항

구매방법 : 응모할때 지정한 매장에서 본인만 구매가능(신분증,구매권 필수) 5/21~5/25

 

아래 세부 내용 확인하세요~

 

 

중간에 아예 안나올 줄 알았는데, 계속 물량이 조금씩 풀리는거 보면 정상화될 기한이 얼마 안남은듯 하네요 후후.

 

이마트에서는 동숲 에디션뿐만 아니라 일반과 Lite도 응모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E-Mart APP 설치후 도전해보세요.

 

그럼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ㅋ

(나름 수요일을 기대하는 맛이 있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