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맛나는 교촌신화오리지날 + 교촌에그마니샐러드!

2020. 6. 1. 15:27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후기는 4월에 출시했던 교촌의 신메뉴였던!! 교촌신화오리지날 후기입니다. ㅎㅎ

오늘 주말 밥하기가 너무 싫어서... 뭘 시켜먹을까 하다가 치킨이 땡기더라구요.

 

이왕 먹을꺼 안먹어본 메뉴 먹어보자 싶어서....

교촌신화 시리즈랑, BBQ 더킹 초이스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ㅋㅋ

먹을까 고민하다가, 정말 간만에 교촌을 주문해봤습니다.

 

교촌 오리지널 콤보랑 교촌 신화를 꽤나 고민했다가... 결국 최신메뉴로 선택 ㅋ

 

주문하다보니, 교촌에그마니샐러드라고 처음보는게 있길래 주문해봤네요~!

 

살짝 매콤한줄은 알았는데, 꽤나 맵습니다. ㄷㄷㄷ. 콜라 준비 필수.

에그마니샐러드도 매운맛을 중화시키는데 꽤 역할을 해주니, 신화 드시는 분들은 같이 시키셔도 될듯 합니다

별 생각 없었는데, 신화의 뜻....

매울 신(辛)에 불 화(火) 내요 ㅋㅋ

말그대로 불맛나는 매운 맛!

 

근데 설명대로 딱 그렇습니다. 불맛나는 매운맛!!!

아무튼 매운맛 잘 못드시는분에게는 비추!

저는 매운맛보다 불맛이 궁금해서 시켜보긴했습니다~ (매운거 잘 못먹음)

그래도 겨우겨우 클리어 했네요 ㅎㅎ

 

불맛소스향은 확실하게 느껴져서 새롭긴하네요!

 

자, 그럼 아래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교촌 포장은 진짜 작더라구요!
아마 치킨집들 포장중 가장 작은듯;; (근데 속이 알차니 할말 없음 ㅎㅎ) 무랑 콜라는 서비스! 에그마니 샐러드는 추가했네요
치킨 꽉꽉 눌러담은 포장!
오! 저건 최근 유행했던 배달원 치킨 빼벅기 사건을 의식한 스티커. 추가금없이 붙여주네요! 안심안심
아무 꽉꽉 채워주셨네요 ㅎㅎ. 느낌이 사진에서도 불맛이 살짝 느껴지긴합니다. ㅋ
개인적으로 샐러드에 계란 올라간걸 기대했는데..... 계란 감자 갈은거였네요 ㅋㅋ
근데 이게 매운맛 잡아주는데 한 역할 합니다! ㅎㅎ
요렇게 셋팅 완료!
오 요각도에서 보니 꽤 맛있어보이네요. 라고 생각했는데, 먹고나서 보니까... 매운맛 무섭다...
뭐 교촌이니만큼 닭 상태는 매우 좋았고 맛나게 먹었네요. 불맛나는 닭이라 확실히 특이하긴합니다! (전체적으로 끝맛이 매워서 그렇지 ㅋ)

 

간만에 치킨 맛있게 먹었네요!!

아무래도... 설거지 안해도 되는게 너무 씬나!!!~

 

담에 치킨 먹게되면 교촌허니콤보를 꼭 먹어야겠습니다.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