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첵스파맛! 리미티드에디션~!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2020. 7. 1. 07:4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최근 농심켈로그에서 깜짝 이벤트 성격으로 리미티드에디션 첵스파맛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되기까지 나름 사연이 있는 제품인데요,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ㅎㅎ

인터넷으로 자주 회자되던 소재인데, 결국 농심에서는 요 제품을 출시했네요 ㅋ

※ 실제 실물이 출시된다는건 상당히 뜬금포였네요;;

 

- 아래 참고 -

 

겔로그 신제품 파맛첵스 출신! 정의는 승리한다??? ㅋ

아마 인터넷 자주하시는 분들은 알만한 파맛 첵스 사건!!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 농심켈로그에서 첵스 홍보를 위해 온라인 상으로 선거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대략 농심에서 밀고있

shinlucky.tistory.com

온라인에서 접하던 소재라 괜시리 엄청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

이번 주말 6.30일에 홈플러스에 물량이 떠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성분을 보면 혼합야채분말이 0.03% 그리고 이중에 대파가 31.9%입니다.

뭐... 대략 0.01%정도 들어간.... 거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확실하게 다른 분들 후기처럼

아주 옛날에 먹던 야채타임 맛이 살짝 느껴지더라구요.

(그 옛날 맛이 생각나다니 ㄷㄷㄷ. 케찹찍어먹곤 했는데 말이죠 ㅎㅎ)

 

살짝 파향이 나긴하는데, 파 때문에 맛이 없는건 아니에요.

문제는 먹을때마다 초코맛 첵스가 그리워 진다는 거 ㅠ.ㅜ

이거이거 좀 달달한 초코맛이 나고, 우유에서도 초코맛이 나야하는데 도데체 난 무엇을 먹고 있는건가...

라는 자괴감이;;;

 

개인적으로는,

시리얼자체는 맛이 없는데......

우유는 은근히 또 괜찮더라구요.

 

일단 다른건 둘째치고,

아이들이 좋아할 확률은 혼합야채분말(대파성분 포함...)의 비율처럼 0.03%에 수렴합니다....

※ 3%가 아니라 0.03%입니다 ㅋㅋ

 

어른인 제가 먹어도 초코맛 첵스 생각나는데 말이죠 ㅎㅎ.

아마 한정판이라 잠깐 나오고 들어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아니면, 농심켈로그 첵스 세계관에서 뭔가 스토리가 나오면서 다른맛이 나올지도???? ㅋ

 

첵스 파맛 가격은 5,980원이고 350g입니다.. 이거 양이 엄청 많은데, 과연 언제 다 먹을 수 있을런지 ㅠ.ㅜ

와이프는 자기는 절대 안먹는다고;;;

 

왠지 2020년 동안 저혼자 먹을 것 같군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런 포장! 시리얼도 파맛차카처럼 그라디언트가 있었으면 후후... (는 꿈)
뒷면입니다. 파맛의 중독성과 달콤함이라고는 하지만.... 차카야, 우리 거짓말은 하지 말자 하하
영양정보 기록용!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색은 확실히 파색!!

 

우류를 쪼로록!
쓱쓱 비벼준 후 한입~!. 전 조극 눅눅해지는게 맛나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말이죠 ㅋ. 시리얼은 별로였지만 국물은 괜찮더라~.

 

뭔가 결국 안사도 될만한걸 사게된 느낌 후후.

그래도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