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7월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슈크림+초콜렛+커스터드)

2020. 7. 4. 09:58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포스팅은 베스킨 라빈스의 7월 신메뉴!(이달의 맛!)인 펭수 아슈크림 후기입니다~

2020년도에는 주로 다른 음식제품들과의 콜라보였는데, 이번 펭수와의 콤보는 조금 쌩뚱맞았네요. ㅎㅎ

(뭐 그전에 판타스틱트롤하고 콜라보한 이력도 있으니 ㅋ)

 

보통 7월 1일 당일날 가서 먹어보는데, 요즘 좀 바뻐서;; 한발 늦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ㅎㅎ

 

일단 네이밍 자체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ㅋ

펭수와 콜라보했다고 해서 만든 펭수 아슈크림! 안에 슈크림과 초콜렛, 커스터드 향 아이스크림들이 들어갔는데, 잘 축약한듯 싶네요~

 

- 유투브 공식 베라!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영상 -

 

대략 위 영상에서 펭수 아슈크림과 기타 제품들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ㅋ

 

노랑색 줄무늬가 슈크림! 다이제볼이라고 큰 초코과자, 초콜릿/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 조합입니다.
기타 다른 제품들!!

음, 먹어본 결과 사실 좀 별로 였습니다.

뭐 생김새도 우주 느낌나고 그럴싸하긴한데,

기본이 초코+바닐라 기반의 아이스크림 위에, 슈크림 + 초코볼 정도가 올라간 느낌.

 

커스터드향이... 바닐라맛 아이스크림맛과 비슷한데, 초코와 같이 먹다보면 조금 느끼해서 별로 못먹겠더라구요.

초코볼(다이제볼)은 싱글레귤러 먹어도 2~3개 챙겨줘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ㅎㅎ

슈크림 리본은 눈에 잘 띄긴하는데, 먹는다고 아주 특별한 맛이 느껴지는 건 또 아님.

 

그래서 이래저래 딱 중간정도의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옆에서 와이프는 애플민트 맛을 먹었는데, 엄청 상큼하고 깔끔 깨운하더라구요. (샤베트 느낌)

 

 

근데... 사실 이름이 펭수 아슈크림 은 이해가 조금 가는데,

우주탐험 펭수를 컨셉으로 콜라보해서 아이스크림이 살짝 우주 느낌나게 하는건... 조금 어리둥절

난 또 펭수 정체나 고향이 우주인줄.........

 

음, 아직까지 제 2020년 베라 신메뉴(이달의 맛) 1위는 판타스틱트롤입니다. ㅎ

(걍 원전 개인취량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New 펭수 아슈크림!
와이프는 애플민트! 저는 신메뉴 펭수 아슈크림 (차라리 펭슈크림 이었으면 어땠을까...)
요 노랑색이 슈크림리본 이라고 하는데, 따로 먹어봐도 별맛 없었음;;
크게 보면 바닐라+초코 아이스크림
안쪽에는 다이제 볼이라고 초코볼도 숨겨져 있습니다. ㅎㅎ
슈크림이라해서 쏙 빼먹어봄 ㅎㅎ
요게 다이제 볼!! 꽤 큰데 3개인가 들어 있었음. 럭키!
펭수 관련 상품도 봤는데, 우주탐험 펭수는 별로 안땡기는데!!
요 2만원짜리 4가지맛 내친구 펭수는 엄청 땡기더라구요 ㅎㅎ. 펭랑해라닛!!

 

그럼 또 한달을 기다려봐야겠네요 ㅋ.

한달동안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쿠폰을 또 모아봐야겠습니다.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