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이경규의 규리또리또 (떡갈비규리또)

2020. 7. 4. 12:15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주 금요일인 어제 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11회차 우승자는 바로 이경규 님이고, 출시메뉴는 떡갈비규리또 입니다~

 

- 실제 메뉴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바로 아래 링크로 들려주세요 -

 

 

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규리또리또 바로 먹어봤습니다~! 역대 메뉴중 2위!

그저께 금요일에 편스토랑에서 11대 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우승자는 이경규님 입니다. 이미 여러번 우승을 하신 이경규님이 은근 센스가 있으신지,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11가지

shinlucky.tistory.com

 

아쉽게도 이번에 저는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지 못했지만,

CU 앱과 짤들로 신메뉴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ㅋ

 

 

이번 주제는 육우 였습니다.

고기 매니아인 저로서는 매우 궁금한 주제였죠 ㅎㅎ.

 

그래도 좀 초창기 편스토랑 느낌이 뭔가 좀 사라진 것 같긴한데;; 씁쓸..

 

아무튼 떡갈비규리또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떡갈비를 이용한 브리또 입니다.~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편의점 메뉴겠네요!

 

방송분 내용을 봤는데, 보리밥과 육우가 만나 식감이 끝내준다고 하네요.

살사소스와 잘 어우러져 한입 먹으면 꽤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뭐... 사실 방송에서는 역대급 역대급 메뉴라고 해서 감흥이 별로 없긴하지만;;;;

 

그래도 기대되는 이유는!! 상시 상품이 아닌 예약메뉴로 나온 다는 것입니다.

기존 편스토랑 메뉴들 중에서도 예약해서 먹는 메뉴들은 다 중상 이상의 퀄리티를 자랑했단 말입니다!!

 

- 개인적으로는 요 완도전복감태김밥 진짜 맛있었음 (예약상품) -

 

편스토랑 8회차 출시제품! 완도전복감태김밥 예약주문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나름 따끈따끈한 편스토랑 신제품 후기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것처럼 편스토랑 8번째 우승상품이 지난 금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1회때 이후에는 예약상품이 없어지��

shinlucky.tistory.com

요 떡갈비규리또도 CU 앱 내에서 예약으로 하루에 1,000개만 주문 받더라구요.

그래서 육즙이 쓰윽 나와서 보리밥과 잘 어우러지는 그런 퀄리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5,500원 입니다!

뭐, 그래도 육즙 팡팡 터지는 퀄리티면 인정인정!!

 

오늘 7월 4일 새벽에 예약을 했는데, 다음주 월(6일)요일 이나 되어야 수령이 가능하더라구요 ㄷㄷ.

전 늦어도 내일인 일요일(5일)에 먹어보고 리뷰를 써볼려고 했는데 ㅠ.ㅜ;

 

하루에 1,000개 주문 제한이라 그런지, 아니면 주말이 껴서 그런지 아쉽네요;;

(금요일 저녁에 방송 끝나자 마자 예약했으면.... 토요일 수령할 수 있었을라나;;;)

 

아무튼 제대로된 제품 리뷰를 월요일날 저녁에 찾아뵙겠습니다 ㅋ~

 

보시다시피 예약구매 상품이고, 매일매일 선착순 1,000개 한정이라고 했지만............ 순식간에 매진되거나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널널합니다.
지금 12시 기준으로 848개나 남았네요 ㅎㅎ. 편스토랑도 슬슬 끝물인듯. 초기에는 잘팔렸는데 말이죠~.

 

 

그나저나 CU앱 편스토랑 코너에 출연진 사진 좀 교체해줬으면.....

출연진 바뀐지가 언젠데 초창기 사람들 사진을 올려놓고 반년째 수정을 안하고 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