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없이 먹는 비비고 생선구이! [촉촉한 가자미 구이]

2020. 9. 23. 08:15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간단 후기는 CJ 비비고 브랜드에서 출시한 촉촉한 가자미구이 입니다.

굽는 냄새없이 먹을만하다고 추천을 받아서 예전에 한꺼번에 사놓은 가자미구이네요 ㅎㅎ.

 

확실히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돌리기만해도 생선맛을 느낄 수 있는게 꽤 괜찮았습니다.

굽기 귀찮고, 뒤처리 하기 싫을때 정말 딱인 듯 싶네요.

 

어느정도 맛도 보장인지라 깔끔한 한끼 밥 반찬으로 딱입니다.

간장 없어도 먹을 수 있어요!

 

왠지 회사에서 점심으로 대량으로 나왔던... 가자미 구이 느낌이긴합니다.

※ 그때는 별로 안땡기는데, 왠지 집에 있으면 생선생각 나더라;;

 

가격은 아래 하나 포장에 3,480원!

 

이거 하나만 믿고 한끼를 마무리하기에는 좀 아쉬움이 있고, 최소한 된장찌개라도 있어야 함 ㅎㅎ

크기는 크지 않으나, 발라먹기 정말 편함.

 

누님이 조카 먹일때 산다고 하는데,

왜 사는지 이제 이해가 갔네요!!

 

아이들이 발라먹기에도 편하고 냄새 안나서 거부감도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포장!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 원재료명 참고용. 미국 러시아 스페인등....
요렇게 꼬리쪽이 들어 있습니다.
갠적으로 가자미가 먹기 편해서 좋아합니다. ㅎㅎ 맛도 무난하고 말이죠.
발라먹기 정말 편하게 되어 있어요.
요렇게 밥에 올려놓고 먹으면 뚝딱~! 하지만... 가운데 살이 거의 다이긴함 ㅠ.ㅜ

 

갑자기 궁금해진게 모든 제품이 꼬리부위일지, 몸통등으로 구분되어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판매/홍보용 사진들 보면 진짜 꼬리만 들어가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