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한끼 해결하기에 딱인 배달삼겹 직구삼!

2020. 10. 28.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집에서 혼자 혼술/한끼 해결하기 위해 주문한 배달삼겹 직구삼 후기입니다!

1인 메뉴로도 배달이 잘되서 제가 애용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집에서 삼겹살은 냄새때문에 잘 구워먹지 않는 편인데,

고기 땡길때 요렇게 가끔 주문해서 먹곤 합니다~

 

양도 은근 많아서 배도 부르고,

밥이랑 김치찌개도 같이 와서 완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날은 저녁에 혼자... 깨작깨작 티비보면서 천천히 먹었습니다. (저의 낙!! ㅋ)

직구 싱글 도시락으로 아래 구성으로 가격은 14,000원(+배달비 3,000원) 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런 포장!
14,000원에 요정도 구성이면 만족!! (깔끔하게 마무리를 위한 콜라까지!!)
모두 오픈! 요런 구성입니다 ㅎㅎ 김치찌개도 조금씩 들어있는게 넘나 맘에 들었습니다~
도톰한 삼겹살~! 전 다른 양념 안넣고, 그냥 굽는게 최고더라구요.
요건 반찬팩! 저 고추랑 무말랭이 남은건 다음끼니에 같이 먹었네요 ㅎㅎ
밥이랑 김치찌개 요렇게 조금씩 담겨있는게 완전 마음에 들더라구요~
고기 한점!!
정성스레 쌈도 싸서 한입!!
요번 맥주는 클라우드 입니다 ㅎㅎ
한입 더!! (걍 먹다 심심해서 찍어봄요)
아래쪽에는 마늘이랑 파채가 있으니 골고루 섞어먹으면 꿀맛~! (구운마늘 추가도 괜찮은 선택!), 고기는 요정도면 혼자먹기 적당하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