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00원 숯불구이 무한리필! 맘껏먹을 수 있는 고기싸롱! 철산로데오거리

2020. 11. 18. 14:30나가 먹는 이야기/광명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광명 철산로데오거리에 있는 무한리필 숯불구이집 고기싸롱 입니다~

카카오 지도를 보니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더라구요.

 

디너타임 13,900원에 무한리필로 돼지고기들을 잔뜩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남자 5명이서 배를 채우기 위해 방문!!

아니나 다를까, 남자들로 가득했던 곳 ㅎㅎ. 한덩치하는 청년들과 남자들 모임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ㅋ

 

뭐, 삼겹살만 먹어도 이득이긴한데,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고기를 잔뜩 먹을 수 있는 곳이죠.

고기는 대략 주먹고기, 삼겹살, 양념돼지갈비, 껍데기, 닭갈비, 수세소시지가 있고,

미니 샐러드바에는 떡볶이, 김말이, 야채튀김등이 있네요.

 

사진찍느라 떡볶이랑 김말이 등도 가져왔는데...

그냥 삼겹살만 드십쇼~ 삼겹살이 짱입니다! 삼겹살에 소맥이 짱이더라구요 ㅋ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삼겹살 굽는 냄새가 가득나니, 옷은 꼭 넣어두시구요 ㅎㅎ

인테리어는 깔끔해서 분위기도 괜찮았고, (어디까지나 남자끼리 기준이긴합니다;;)

무엇보다 저렴해서 술을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가게 입구! 2층에 위치합니다. 코리안 BBQ 레스토랑 하니까 뭔가 있어보이긴하네요 ㅋ
테이블에 붙은 안내서 휙 읽어본 다음에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사실 볼 필요 없이 사람들 가는대로 ㅋ)
고기가 싸니 주류가격은 요정도. 이정도면 뭐 ㄳㄳ
양념안된 삼겹살과 주먹고기부터 시작!
판을 셋팅하고 자리에 앉아보았습니다. ㅎ 삼겹살 찍어먹을 소스 종류가 많다는 것도 나름 포인트!
삼겹살 불판에 올려주고, 고기바 사진 한번 찍으러 ㄱㄱ
요런 샐러드바! 은근 다양한 편. 전 마카로니가 있어서 행복~
오오, 고기가 맛나게 익어가는 군요 후후.
남자 5명이서 흡입 시작~!!
순식간에 없어져서 고기 가지러 왔습니다. ㅋㅋ 걍 삼겹살에 껍데기로 마무리하는게 무난한 코스!
야채튀김, 김말이, 떡볶이 처럼 다른 반찬도 있긴한데 비추.
술보다 밥 먹으러 온거라, 밥도 한숟갈 떠서 고기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도 같이 구워주는 센스~!
아무도 안먹고... 남길 순 없어서 혼자 우걱우걱 ㅋ

 

간단한 반주에 고기 먹으러 가기 괜찮았네요.

저렴해서 든든하게 한끼 하고 다른거 놀러가기 괜찮은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