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호떡! 핑크버드로 미리 만나봤습니다!

2020. 10. 30. 08: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후기는 미리 만나보는 베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는데, 베스킨라빈스에서 조금더 일찍 다음달 이달의 맛을 먹어볼 수 있도록 구독 서비스를 하고 있더라구요.

 

전 매달 베스킨라빈스31 포스팅을 하기도 하고, 맛보는 재미가 있어서리.... 처음으로 구독해봤습니다.

핑그버드(PinkBird)라고 구독 서비스는 다음달 이달의 맛과 레디팩 선택 1개 총 2개의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디팩은 총 7가지 종류가 있으면 선택이 가능합니다~!

※ 갠적으로 레디팩중에 녹차가 없어서 아쉽...;;

 

베스킨라빈스31, 먼저 맛보는 이달의 맛! PINKBIRD 구독 서비스 신청

스마트폰 앱들을 정리하다가... 해피포인트 앱을 들어갔다가 꽤 신박한 상품이 있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베스킨라빈스31의 정기구독 서비스인데, BR31의 신메뉴를 몇 일정도 미리 만나볼

shinlucky.tistory.com

신메뉴는 어느정도 크기로 들어 있을지가 가장 궁금했는데, 일반 레디팩 크기와 동일하게 들어 있었네요.

474ml로 동일한 크기입니다~!

 

이번 11월 이달의 맛은 아이스 호떡입니다!

뚜껑을 열자마다 호떡이 연상되는 맛이 느껴지는데요~

호떡맛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이 올라가 있고, 쫀득한 떡과 씨앗이 들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꽤 달달한 편이라 많이 먹다보면 좀 질리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호떡 컨셉의 달달한 아이스크림이라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기도 하네요.

 

핑크버드 상자도 꽤나 인상적이었는데,

완전 분홍색 상자에 드라이 아이스도 상자 위쪽에 정성스래 배치되어있더군요~.

(차가운건 아래쪽으로 내려가니... 매우매우 과학적 하하)

 

474ml가 두개 들어 있으면 레디팩 단품가격 생각해보면 14,700원정도면 괜찮겠더라구요.

※ 배달비만 좀 지원해주거나, 픽업이 되었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이날은 배달로 집앞으로 배송해주셨네요.

전 10시쯤을 배달시간으로 잡았는데, 집에 오니까 문 앞에 잘 도착해있었네요 ㅋ

바로 집에 들어가서 열어봤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케익처럼 패키지되어 있더라구요. 완전 핑크핑크한 색깔!!
안전라벨도 양쪽에 꼼꼼히! 디자인도 이쁘네요 ㅎㅎ
안에는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위쪽에는 드라이아이스와 스푼, 아래쪽에는 레디팩!
안쪽을 꺼내보니, 요렇게 두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kiri는 제가 선택한 레디팩! 끼리 크림치즈앤 스트로베리! 왼쪽이 11월 이달의 맛입니다. ㅎㅎ
워이워이 드라이 아이스 직접 만지면 화상이니 조심... (예전 제가 만졌다가 난리났던 기억이 ㅋㅋ)
왼쪽 분홍분홍이 이달의 맛인데, 아무 설명 안써있습니다. ㅎㅎ 정식 오픈 하루전이라 비밀인가...
요건 끼리
기록용 원재료명. [돼지고기, 쇠고기, 오징어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하였습니다...] 가 조금 찝찝하긴 함. (근데 뭐 같은 기계에서 돌리는건 아닐테니....ㅎㅎ)
영양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이거 다먹으면 거의 한끼(187 x 4)이니.... 조금씩 먹읍시다 ㅋㅋ.
양쪽에 숟가락 모양으로 테이핑되어 있어요.
디자인 하나는 마음에 드네요 ㅎㅎ 깔끔. 속이 넘나 궁금해 집니다.
핑크버드 설명도 간단하게 되어 있구요~
옆에 스티커를 빼고 뚜껑을 열면..... 아이스크림 위에 이달의 맛 설명이 있을 것으로 기대했으나.............
바로 아이스크림으 들어 있습니다.
요게 바로 11월 이달의 맛! 신상! 아이스호떡 입니다 ㅎㅎ 저기 호떡 시럽이 잘 보이네요. 씨앗도 들어 있고 땅콩맛도 조금 나네요.
요건 쫀득한 떡(빙수에 들어가는 떡)인데, 식감이 좋습니다. ㅎㅎ

예전에는 이달의 맛나오면 혼자 베스킨 라빈스가서 제일 싼거 먹었는데,

이제는 와이프와 집에서 같이 음미할 수 있겠네요 ㅎㅎ

전 12월까지 한번 구독해 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