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인절미 크라우드 생크림! 어르신 입맛 저격

2020. 12. 19.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소개시켜드리는 상품은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중인 홀케익 인절미 크라우드 생크림 입니다.

아마 투썸플레이스 기본 홀케익은 거의 다 먹어보고, 좀 특화된 케익들을 먹어보고 있네요.

 

저희는 기념일마다 투썸에서 홀케익을 사가는데, 모두 한번씩 먹어보기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ㅋ

 

요, 인절미 크라우드 생크림은 이번이 첫 도전이네요.

외관은 좀 평범한 편이고, 가격대는 33,000입니다~

 

콩가루 생크림과 치즈 생크림으로 초코 시트 사이사이에 넣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먹어보면 생크림에서 콩가루 맛이 납니다 ㅎㅎ.

 

위에는 인절미가 3개밖에 없지만, 케익 내부에 인절미들인 숨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칼질할때 잘 안될때가 있는데, 고건 인절미에 칼들어가서 그런거에요 ㅋ

 

저희는 90세 할머니, 60세 이상 어르신들, 40대, 30대, 10세 이하가 있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잘 드셨네요.

제가 매번 이것저것 사가는데, 요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특히 어르신들)

 

다음에는 흑임자 홀케이크를 사가볼 예정인데, 꽤 궁금합니다 ㅎㅎ.

※ 원래 이날 흑임자 사려고 했는데, 이미 예약이 되어서 실패;; (인기가 많은건지 타이밍이 절묘한건지;;)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사왔습니다~!
짜잔~ 금가루 올라간 인절미는 생일자 것!!
인절미 가루(콩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구름을 형상화한거라는데, 오호~
안에는 초코 시트로 되어 있고, 중간중간 치즈/콩가루 생크림이 있고, 진짜 인절미도 있습니다. ㅋ
콩가루 생크림은 확실히 콩가루 맛이 잘 나요. 초코 시트 사이 색부터 다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