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뜨끈한 우동! CJ 가쓰오 우동! 후기

2021. 1. 26. 10: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CJ에서 판매중인 가쓰오 우동 후기입니다~

예전에 집에서 자주먹던 우동인데, 요즘 따로 살면서 처음 사다가 해먹어봤네요.

 

날이 추울수록 요런 우동이 생각나는데,

때마침 CJ더마켓에서 할인하여 대량 구매한 물품중에 요녀석이 냉장고 구석에 있었습니다. ㅋ

 

가격은 5,450원으로

50%할인하여 2725원! 요정도 가격이면 완전 혜자!!

 

간단한 점심으로 딱 좋았네요~!

두툼한 우동면발에 간장베이스의 국물! 그리고 올라간 가쓰오부시 고명까지~

요거하나로 배부를 정도는 아니지만, 걍 간략하게 뜨끈한 국물과 함께 한끼 해결하기에는 딱이었습니다.

 

이날 재택근무중이었는데,

뭐 새로 하기도 귀찮고 해서 간단하게 와이프와 해먹었습니다. ㅎㅎ

 

우동은 면발이 생명인데, 두툼 쫄긴하니 국물과 호로록 마시기 넘나 좋았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2인분 판매중입니다~! 대한민국 1등 우동이라고 하네요 후후.
원재료명 기록용!
심플한 조리방법! 어묵있었으면 넣었을텐데 아쉽;;;
구성은 요렇게 우동면 사리, 소스, 우동용 건더기, 가쓰오부시 로 되어 있습니다.
먼저 우동면을 삶아주시구요~
어느정도 익으면 소스를 투하!!
슬슬 우동 국물 색이 나오네요. 면도 적당히 탱탱해질때까지 익혀줍시다. (설명서 시간 따르는게 제일이에요)
접시 두개에 소분!
건더기(유부)등을 넣어주시고~
가쓰오부시를 올려주시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