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핑크버드로 미리 만나봤습니다~!

2020. 11. 29. 10:4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후기는 살짝 미리 만나보는 베스킨라빈스31의 12월 이달의 맛입니다!!

12월의 이달의 맛은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입니다!

 

11월의 이달의 맛은 아이스 호떡이었죠~!

전 11월도 핑크버드란 베스킨라빈스 서비스 구독을 해서 한 3일정도 먼저 만나봤습니다.

해당 구독 서비스가 꽤 맘에 들어서 이번에도 구독을 하고, 미리 12월 신메뉴를 먹어봤습니다. ㅎㅎ

 

※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서 해당월 일주일 정도에 미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독이라고 자동이체는 아니고, 달마다 결제를 하면 미리 배달로 집까지 신메뉴+@를 배송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베스킨라빈스31, 먼저 맛보는 이달의 맛! PINKBIRD 구독 서비스 신청

스마트폰 앱들을 정리하다가... 해피포인트 앱을 들어갔다가 꽤 신박한 상품이 있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베스킨라빈스31의 정기구독 서비스인데, BR31의 신메뉴를 몇 일정도 미리 만나볼

shinlucky.tistory.com

이번 구독하면서 특이점은 10월에 신청했던 핑크버드보다 할인 가격이 더 커졌습니다~!!

당시에는 배달료까지 추가로 받아서 좀 불만이었는데, 이번 11월에는 배달이 무료에다가 추가 할인까지 받았네요

 

원래 구독료 가격이 17,400원에 신메뉴+레디팩 선택 1개였는데,

여기에 배달비 무료 + 3,000원 추가 할인으로, 대략 11,700원에 신청할 수 있었네요.

※ 10월에는 배달비까지 합쳐서 16,700원이었거든요. (제가 포스팅에 불만을 좀 했는데, 우연히?!! 반영 ㅎㅎ)

 

11,700원이면 매우매우 합리적인 가격!!

무려 집까지 지정한 시간에 배달해줍니다~.

코로나 유행인 이시기에 완전 만족스러운 서비스!!!

 

이런 레디팩은 베리베리스트로우베리로 골라봤습니다!

지난번에 끼리크림치즈를 먹었는데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ㅎㅎ.

(레인보우샤베트나 레디백에 포함되면 좋으련만 ㅋ)

 

이번 12월 신메뉴는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과자인 촉촉한 초코칩과의 콜라보네요~!

 

회사에서 스트레스받을때 지금도 잘 먹고 있는 과자라서 반가웠네요~.

콜라보에서 알 수 있듯이 초코맛 가득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딱 느껴지는 그 맛입니다.

 

촉촉한 초코칩은 부드러운 쿠키가 매력적인데, 쿠키대신 큼지막한 초코들이 통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사진보면 상상되는 그 맛!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집앞에 도착했습니다~! 1시간단위로 시간정할 수 있는데, 시간대로 딱 와서 좋았네요 ㅎㅎ
좀 뜬금없지만, 요런 멘트까지 적어주시다니 감사감사합니다. ㅎㅎ (프린트가 아니라 자필이라 정성이 느껴졌네요~)
상자를 열어보면 요런 구성!
원래 여기에 드라이 아이스가 있는 곳인데, 이날은 안 넣어주셨네요 ㅠ.ㅜ (지난번에는 있었는뎅..)
요렇게 한세트 입니다~
오른쪽이 이달의 맛!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 왼쪽이 레디팩 베리베리스트로우베리
둘다 레디팩 크기 입니다. 474ml로 동일
비밀스럽게 포장된 이달의 맛. (정확히는 몇 일뒤 다음달 맛 ㅋ)
요건 레디팩 입니다~!
베리베리스트로우베리, 원재료명 기록용! 요건 위에 봉인되어 있어서 12월 동안 천천히 먹을 예정이네요~ 요 레디팩 2개면 3주정도는 천천히 먹을 수 있더라구요!
짜잔~,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을 열어봤습니다. 
딱, 이 비쥬얼! 진짜 사진에 보이는 맛입니다. 초코 베이스라 큰 설명 필요 없음!!
큼지막한 초코알갱일들이 보이시죠~!
초코베이스라 깨운한 맛은 아니지만, 스트레스 쌓일때 달달하게 먹으면 딱일 것 같네요 ㅋ

 

이걸로 2020년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은 모두 먹어봤네요! 뿌듯~

 

 


2020년 이달의 맛!

 

 

 

베스킨라빈스31,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호떡! 핑크버드로 미리 만나봤습니다!

이번후기는 미리 만나보는 베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는데, 베스킨라빈스에서 조금더 일찍 다음달 이달의 맛을 먹어볼 수 있도록 구독 서비스를 하고 있더라구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31, 10월 이달의 맛! 미찐감자 바로 만나봤습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메뉴는 베스킨라빈스31의 10월 이달의 맛입니다!! 출시된 제품명은 미찐감자! 베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 내 이달의 맛 소개 페이지를 보면!! 무려 DC, 배트맨, 워너브라더스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31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MASHUPS) 시리얼! (BR31 x Kellogg)

이번 후기는 베스킨라빈스31의 9월의 맛 후기입니다! 8월의 맛은 글로벌 아이돌인 BTS 와의 콜라보 보라보라였는데, 이번에는 시리얼 제품군인 켈로그와의 콜라보네요 ㅎㅎ 켈로그의 유명 제품인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31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BORABORA) made with BTS

이번 8월 베스킨라빈스가 초대형 콜라보를 가지고 왔네요. 2020년 8월 이달의 맛은 보라보라 입니다! 단순히 보라가 아니라 BTS와의 콜라보로 보라색을 선정하여 메뉴를 출시하였네요 ㅎㅎ. BTS하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31 7월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슈크림+초콜렛+커스터드)

이번 포스팅은 베스킨 라빈스의 7월 신메뉴!(이달의 맛!)인 펭수 아슈크림 후기입니다~ 2020년도에는 주로 다른 음식제품들과의 콜라보였는데, 이번 펭수와의 콤보는 조금 쌩뚱맞았네요. ㅎㅎ (뭐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31, 6월의 맛! 아몬드 봉봉봉~ 바닐라와 초코아몬드!

벌써 6월이네요;; 이번년도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ㅠ.ㅜ; 하지만 한편으로 기대되는건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이죠 캬캬. 그래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2022년 6월 이달의 맛 아몬드 봉봉봉 입니다~!

shinlucky.tistory.com

 

배스킨라빈스31, 5월의 맛! 판타스틱 트롤! 이번엔 체리와 키위 샤베트!

오늘 소개시켜드리는건 베스킨라빈스31의 5월 신메뉴입니다!. 이번년도부터 매달 신메뉴를 먹고 후기를 남겨보고 있네요 ㅎㅎ. BR31은 매달 "이달의 맛"이라고 신메뉴가 나옵니다. 4월까지는 기제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31 4월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 후기~!

어제가 4월 1일이었는데, 퇴근길에 베스킨라빈스31에 들려서 신메뉴를 바로 먹어보고 왔습니다. ㅎㅎ 2020년에는 계속 콜라보 위주의 신메뉴 출시인데, 이번 4월달도 이어서 바나나킥 제품과의 콜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31 3월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이번후기는 베스킨라빈스31의 3월 신메뉴 후기입니다. 지난 2월에는 킷캣과의 콜라보였는데, 이번 3월은 로투스 비스코프와의 콜라보 입니다!! Flavor of the Month라고 매달 새로운 맛이 나오는데, 최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31 2020년 2월 신상메뉴 아이스킷캣!(킷캣 콜라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건, 베스킨라빈스의 2월 메뉴인 아이스 킷캣 입니다! 베스킨라빈스31(BR31)는 매달에 한번씩 신메뉴들을 출시합니다. >> 그과정에서 고정 몇 십개와 변동있는 메뉴중 없어지

shinlucky.tistory.com

 

베스킨라빈스 우리끼리 & 그린티티라미스 배숙희요원이 건네준 싱글레귤러 1+1 쿠폰

이번후기는 베스킨라빈스의 최근 메뉴인 우리끼리 후기입니다~ 2020년 1월에 나온 메뉴로 한달정도 됬네요. 그 사이에 2019년 12월에 나왔던 아이스 초코파이 정은 메뉴에서 없어졌습니다. ㅎㅎ (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