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집에서 시켜먹는 육회덮밥과 연어덮밥! [육회랑 연어랑]

2020. 12. 17. 16: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코로나가 더욱더 심해짐에 따라....ㅜ.ㅠ

이번 후기는 집에서 시켜먹는 육회덮밥과 연어덮밥 후기입니다. ㅎㅎ

육회랑 연어랑이라는 상호인데, 제가 꽤 자주 시켜먹는 곳이죠.

 

육회 맛에 한번 빠진 후로, 혼술할때는 주로 육회를 주문해 먹습니다. ㅋ

 

집에서 먹는 연어/육회! 육회랑연어랑 혼술세트2 후기

요즘들어 집에서 시켜먹는 회에 푹 빠져 있네요~ 지난번에는 초밥을 시켜먹었는데, 요번에는 육회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ㅎㅎ. 이번에는 동네에 있는 연어+육회집을 발견하게되어 바로 주문해

shinlucky.tistory.com

이날은 집에서 와이프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육회덮밥과 연어덮밥을 주문해봤네요~!

이 집에서 육회만 먹다가 덮밥류는 첫 도전입니다.~

 

육회덮밥+연어덮밥+연어초밥+사이다 세트가 19,900원! 입니다.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평소에 먹지 않던 메뉴라 맛있게 먹었네요!

 

갠적으로는 육회덮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밥에 초장 소스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아주 든든한 점심이지요~!

 

와이프도 만족스럽게 맛있게 한끼 해결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기요로 주문!
요렇게 한세트로 도착!
스티로폼 안에는 요렇게 연어초밥이!! 6pic
요건 서비스로 받은 육회초밥입니다 ㅎㅎ. 달달합니다~
요것이 육회덮밥
요건 연어덮밥! 베이스는 똑같네요 ㅎㅎ
아래는 밥과 양념이 들어 있습니다~!
오우야~!
초장소스 살짝 뿌려서!!
캬아~! 육회비빔밥 완성!
이쪽은 연어덮밥~!

 

국물이 없어 조금 아쉽긴 하지만, 한끼로서는 꽤 만족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