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시대, 집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아웃백딜리버리 후기

2020. 12. 25. 16:3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집에서 즐기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후기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2.5단계 방역 수칙... 거의 3단계 직전까지 왔죠.

모임 자체도 5명이하불가 명령도 떨어지고 ㅠ.ㅜ

 

어디가서 나가서 먹기에도 힘들고, 조심해야하는 시기네요.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이브)를 어떻게 보낼까 하다가 찾아본 곳이 요 아웃백입니다~!

> 크리스마스는 치킨이 아닌 스테이크죠~!!

 

어차피 이번년도 크리스마스나 기념일들은 모두 집에서 보내야 할 것 같은데,

뭔가 조금은 색다르고 고급진걸 와이프에게 사주고 싶었죠.

검색하다보니 요즘에는 아웃백이 완전 배달쪽으로 사업에 힘쓰고 있더라구요.

지도로 검색해보면, 일반매장외에 딜리버리만 전문으로 하는 전문점들이 보이는군요.

 

 

그래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아웃백의 투움바 파스타와 스테이크는 참을 수 없죠 ㅋ~!

크리스마스 기념! 집에서 스테이크 썰기!!

 

아웃백을 딜리버리로 주문시 단점은 통신사 카드나 전용 카드 할인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ㅠ.ㅜ

(전 20% 전용 카드까지 있것만....)

할인을 받고 싶으시다면! 예약하고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시 계산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

※ 할인 없이 먹으려니 뭔가 엄청 억울;;; (20%니.... 그럴만)

 

그나마 할인받으려고 찾아보니,

쿠팡이츠에서 첫주문시 5만원 이상 주문하면 15,000원 할인 쿠폰이 있더군요!!

낼름 받아서 사용해봤습니다. ㅋ

※ 요즘 쿠팡이츠가 좀 맘에 들어 주력으로 사용중이네요 ㅎㅎ. 경기도 풀리니까 좋네요~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듀오 스테이크 세트!! 입니다.

아웃백스페셜 갈릭서로인 스테이크와 파스타, 양송이스프2개, 음료2개 세트로 가격은 65,900원!!

다른 배달음식에 비하면 비싼편인데... 아웃백 이니까요 ㅋ

 

- 요즘 매드포갈릭도 주문배달하던데, 저희 동네에 없는게 한이네요 ㅠ.ㅜ

 

스테이크는 미디엄!

파스타는 진리의 투움바 파스타를 골라봤습니다. ㅎㅎ

 

홈페이지랑 인터넷 뒤져봤는데, 아직 아웃백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는 없나 보군요;; 시무룩.

 

주문하면서 사실 조금 맛이 괜찮을지 긴가민가 했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식었으면 전라레인지나 후라이팬에 조금 조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설명도 잘 써 있고,

맛도 만족스러웠네요.

 

살짝 홈파티 하는 느낌의 아웃백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큼지막한 박스로 배달이 오네요~! 아웃백 감성!!?!
요즘 요렇게 손편지 쓰는게 유행인가 싶지만... 자세히 보면 복사 or 프린트 ㅋㅋ (이건 노인정이지...)
reheating이라고 데워먹고 싶을 경우의 가이드!! 겨울이라 추우니 온기가 약하다면 꼭 데워 드시길!!
박스를 열어보니 요렇게 꽉꽉 차있군요. 아웃백 빵 부시맨 브레드도 2개 들어 있습니다!!
바닥에 한번 셋팅해보니 꽤 많네요 ㅎㅎ
요거시 갈릭서로인 스테이크~!
아따 두툼하다잉! 이렇게 까지는 제가 못구워서... 기념일에는 시켜먹는게 짱인듯 ㅎㅎ
진리의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ㅋ. 스파이시라서 페페론치노가 보이는군요 후후. (진짜 맵긴했네요)
요건 스테이크와 함께 딸려오는 아웃백 허니버터 고구마.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에는 전용소스한번 부어서 비벼줍시다~!
으어, 아웃백 스프 넘나 맛있는거!! 이것때문에 요 2인세트 시켰네요 ㅎㅎ
전체적인 셋팅 완료! 빵은 내일 크리스마스 아침으로 데워먹기로 ㅎㅎ
스테이크 먼저 쓱쓱 잘라줍니다~!
미디엄으로 주문한건데, 뭐 이정도면 좀 아랫단계지만 먹을만 함!!
와이프 먹기 좋게 잘라놓고! 스타트~!

개인적으로 아웃백 첫 배달이었는데, 신세계였네요 ㅎㅎ

(다른분 후기만 자주 봤네요 ㅋ))

앞으로 좋은날에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