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국물이 포함된 신상!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2020. 12. 27. 10:3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후기입니다.

아주 최근에 출시한건 아니고, 다른분들 후기만 보고 있었는데,

동네 편의점을 지나다 발견하고 바로 사왔네요 ㅎㅎ

 

요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어묵국물포함)과 진비빔면 윈터에디션(미역국포함)이 엄청 먹어보고 싶었는데,

팔도비빔면을 먼저 먹어보게되었네요 후후.

 

아직 오뚜기 진비빔면 윈터에디션은 동네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발견 못했습니다. ㅠ.ㅜ

 

팔도 비빔면 윈터에디션을 보니 Winter 3rd Edition이라고 써있는걸 보니 3번째인가 봅니다.

※ 나무위키 찾아보니 2018년 겨울에 첫 출시라고 하네요. 그러니 3번째 맞네요 오호~

 

어묵국물 별첨스프가 들어 있어, 종이컵에 뜨거운 물에 부어먹으면 됩니다.

근데 요게 꽤나 괜찮았던게, 예전에 길가 포장마차에서 먹은 싸구려 어묵국물 맛을 잘 구현했더라구요 ㅎ

그래서 더 맛있었네요~

 

팔도 비빔면은 좀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학생때 밤에 집에서 먹었던 그 맛 그대로 였습니다.

어렸을때 진짜 지겹도록 먹었는데 말이죠~.

 

이날은 계란 삶는걸 까먹어서... 먹으면서 엄청 후회 ㅠ.ㅜ

 

국물이 같이 있으니까 집에서 혼자먹기에 진짜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 날도 쌀쌀한 이 겨울에 완전 어울리는 완소 비빔면이네요 ㅎㅎ.

 

빨리 오뚜기 진비빔면도 구해봐야겠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런 겨울겨울 스러운 디자인~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 기록용
안에는 심플하게 면 + 비빔스프 + 어묵국물 스프로 되어 있네요~
면먼저 끓여주고~
찬물로 쫄깃한 면발을 만들어봅시다~
캬아, 요 비빔스프 뜯으니까 진짜 옛날 추억들 완전 돋네요. ㅋ
요게 이번 윈터에디션에 추가된 어묵국물 스프. 지금이 3rd 라고 하던데 매년마다 국물 종류 다르면 의미있겠네요 ㅎ
걍 물이랑 스프넣으면 끝. 종이컵 1 가득 물량이니 참고
이거 은근 그럴싸한 국물맛입니다. 후르륵 마시게됨 ㅎ
아.. 왼쪽은 먹느라 더러운게 아니라 비비느라..... 비쥬얼이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