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서 지원하는 어린이 무료 과일 공급이벤트! 내일까지 연장 신청받습니다.

2020. 12. 30. 10:10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 소개해드리는 건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사업중 하나로,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

입니다.

 

요약하자면,

경기도에서 유아가 있는 가정에 과일 사먹으라고 돈을 지원해 주겠다는 내용입니다.

 

원래 11월 16일부터 신청을 받았는데,

자산이 아직 조금 넉넉하게 남았는지,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 추가 신청을 받더라구요. (즉 내일까지!)

※ 11월 당시에 전 신청했었는데, 제대로 신청이 안되었는지 12월에 다시 추가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ㅠ.ㅜ;;

   정확한 사유는 모르지만, 거주지역의 경기지역화폐를 발급받으니 바로 되더라구요~

 

혹시나 경기도에 거주하고 양육수당을 받는 가정(아이가 0세~7세미만인 가정!!!)이라면 꼭 신청하도록 합시다!

신청하면 경기지역화폐로 40,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앱을 통해서 신청하고 앱을 통해서 지역화폐를 받기 때문에 현금화는 불가.

거기다가 충전된 40,500원으로는 지정된 곳(CU, 나중에 확대)에서만 특정 과일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불만이 있을 수도 있는데,

아이가 있는 가정에 과일을 공급한다는 면에서, 해준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감사감사!!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사업이라서 아직 편의점(CU)에 가도 해당 과일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곳은 좀처럼 찾기 힘들더라구요.

판매중인 상품을 보면, 점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과 택배배송용이 있습니다.

 

CU 입구에 요렇게 적혀 있더군요.

생각보다 판매중인 과일 집어오기 따다롭고 잔액 맞추기도 힘들어서............

전 편의점에서 택배 배송으로 신청하고 왔습니다.

딱 지급받은 40,500원 짜리 상품이 팔더라구요 ㅎㅎ. 한번에 털라고;;;

 

뭐, 근데 어차피 지원금이 들어오는 경기지역화폐 계좌 자체가 충전이나 입출금도 안되는 계좌라서; 걍 한번에 터는게 더 속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신청은 경기지역화폐 앱 내에서 화면에서 신청링크가 있고,

링크로 들어가서 아이 정보등을 입력하면,

아래처럼 건강과일 지원금(모바일)이 내지갑에 자동으로 들어옵니다. (1~2일 내)

 

 

원래 경기지역화폐 앱 내에서 결제는 안되었는데,

요건 바우처 형식으로 지급되는거라 바코드 결제나 QR 결제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택배배송을 위해 보내는 주소, 받는 주소, 전화번호등을 입력하고,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바코드 결제를 마치고 영수증을 받아왔습니다.

 

2~3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오면... 후기나 한번 써봐야겠어요 하하;

 

아래는 신청관련 오피셜 공지가 있으니 내용 한번 확인해보시고,

해당되면 바로 신청하세요~

(경기지역화폐가 처음이시면 앱먼저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