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시작은 월리와 함께! 베스킨라빈스31 홀리데이위드히든큐브

2021. 1. 1. 09: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1년 첫 포스팅이네요.

2020년 한해 정말 고생하셨고,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대략 12년이 흘렀네요.

대학생때 취미로 하던게.... 지금까지 취미로 하고 있군요.

딱히 돈이 되는 정도는 아니지만, 나이먹고 이젠 유일하게 살아 있는 취미가 되버렸습니다 하하;;

※ 그래도 배달음식 사먹을 정도랄까 ㅎㅎ

 

이제 총 누적 방문자수도 6백만을 넘어섰네요. 과연 천만을 넘을때까지 포스팅을 계속 이어갈지 모르겠지만...

취미니까 스마트폰으로 사진찍는한 계속 되겠죠 ㅋ.

 

저도 직장도 다니고,

육아도하고,

집에서 요리도하고,

나름 바쁜 인생인지라 보통 포스팅은 주말이나 밤중에 시간될때 몰아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연휴 같은때 몰아서 작성하고 예약포스팅으로 하루에 1개씩 발행을 목표로 하고 있죠.

 

댓글도 나름 시간날때마다 달고, 늦더라도 방문드려서 댓글남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티스토리 앱으로 다른분들 글들 출근할때 쓱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아무쪼록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2021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모두 2021년은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고, 새로운 목표 잘 해내시리라고 믿습니다~

 


2020년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베스킨라빈스31에서 케익을 사왔습니다~

동네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어차피 코로나로 가게 안에서 먹지도 못하니, 포장용으로 월리를 도배해 놓았더라구요.

뭔가 월리 시리즈를 안사면 안될 것 같은 느낌 ㅋ.

 

제 나이대가 어렸을때 월리 책들 진짜 많이 보던 세대라서 엄청 정감가는 케릭터입니다.

엄청 큰 책에서 월리를 찾던 옛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진짜 시간은 빠르구나... 난 잘 큰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ㅎㅎ.

 

잡생각을 하다가 결국 월리관련 아이스크림 케익을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뭘 고를까 하다가 홀리데이위드히든큐브를 골라봤습니다!

 

메뉴고르다가 매장안에 영상에서 히든큐브가 갈라지면서 가운데 월리가 짜잔하고 나오는 영상을 보고 눈이 +_+ 이렇게 변해버렸지요 ㅋㅋ.

큐브들이 쌓인 모양새인데, 가운데는 월리가 짜잔 하고 숨어 있습니다.

케익 디자인을 보면 발자국도 있고 은근 디테일 합니다.

영상보기전에는 사실 월리가 안에 있는지도 몰랐지요.

 

맛이야 뭐 늘상 먹던 맛들이라 특별한 감흥 없었고, 와이프와 천천히 냉장고에 덜어서 먹었네요.

가운데 월리도 겟!

 

촛불하나 받아서 2020년 마지막 소원을 빌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나름 행복한 연말이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아주그냥 월리가 여기저기~!. 근데 너무 익숙해서 사고 싶은 마음이 충만!
요렇게 포장해왔습니다~!
ㅋ 추억의 그림체들이네요~
안에는 요렇게 큐브 아이스크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녹으면 안되에~
저기 발자국 보이시죠. 월리가 안에 들어 가 있다는걸 암시하는 듯 ㅎ
꺼내보니 집 창문처럼 디자인 되어 있네요.
뭔가 그럴싸한 디자인 ㅋ
뒤쪽에는 자주보던 마법사 할아버지도 있습니다 ㅎㅎ
비닐을 벗기고!
이곳 손잡이를 잡고 양쪽으로 잡아 당기면!!
요렇게 월리가 보이네요. 자세히 보면 손흔들고 있습니다. ㅋ
짜잔~! 히든큐보 내부를 공개~! 큐브들은 딱봐도 무슨맛인지 알 것 같네요 ㅋ
맨 아래쪽만 플라스틱이고, 2층과 3층은 초콜릿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엄청 맛없는 초콜릿이라 안먹게되더라구요 ㅎㅎ.
먹고 남은건 월리뿐 ㅎㅇㅎㅇ
나름 디테일합니다~!
어서 나오시오~! 문도 있어서 열어줬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