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9대 출시메뉴, 류수영님의 치치닭(핫치닭)이 우승!

2021. 1. 2. 14:50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어제 편스토랑에서 류수영님의 치치닭편스토랑 19대 출시메뉴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치즈였는데요,

특별히 손질한 영계를 구운 후 치즈 폭포가 쫘르르 올라간 메뉴였죠.

 

현재 CU에서는 편의점용 4,900원짜리만 예약 판매중입니다.

물론 저는 오늘 내일 내에 매장에서 바로 구매해볼 예정이라 예약까지는 안했네요.

 

최근 편스토랑에서는 편의점 1인용과 2인용 밀키트를 2개씩 팔았는데, 요녀석은 CU 앱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어제 방송 종료후, 접속 못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했는데;;;

 

기사보니, 매진행렬되었고 밀키트용도 출시된다고 했는데... 요건 CU직접 가서 봐야겠네요 ㅎㅎ

 

실제 판매되는건 핫치닭이라는 이름으로 비쥬얼은 살짝 다릅니다.

4,900원의 가격으로 괜찮은 맥주 안주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5천원정도면 괜찮은 가격일 것 같기도 한데,

오늘 내일 직접 먹어보고 후기남겨보겠습니다~!

 

이번주내 매장구입하면 콜라를 준다니~! 저녁에 편의점 순회한번 해야겠습니다 ㅋ

 

그럼 내일 후기로 찾아보겠습니다~!

아래 정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