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이 들어 있는, 진비빔면 윈터에디션!

2021. 1. 27. 13:0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간단후기는 진비빔면 윈터에디션 입니다.

원래 나오자마자 마트에서 사다가 먹고 후기를 남겨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잘 안나서 미루다 미루다 먹었네요 ㅋ.

 

기존 진비빔면에 미역국 블록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팔도 비빔면 윈터에디션에서는 어묵국물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오뚜기 진비빔면은 미역국이네요 ㅎㅎ

 

어묵국물이 포함된 신상!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이번 후기는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후기입니다. 아주 최근에 출시한건 아니고, 다른분들 후기만 보고 있었는데, 동네 편의점을 지나다 발견하고 바로 사왔네요 ㅎㅎ 요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shinlucky.tistory.com

사실상... 팔도 비빔면이나 오뚜기 비빔면이라 소스는 비슷합니다.

가격이나 양, 요런 소소한 차이만 나고 말이죠 ㅎㅎ.

 

이번 윈터에디션 포장은 딱 봐도 크리스마스 저격 포장이었네요.

이미... 겨울은 거진 다 간 거 같긴한데, 혼자 있는 어느날 점심 먹어봤습니다. ㅋ

 

소소하게 들어간 미역국 블록이긴한데,

컵에 넣고 뜨거운물 부으니까 진짜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팔도비빔면의 어묵국물이 더 맛있긴 합니다~

그래도 갓뚜기의 비빔면이니 요 제품도 사랑해줘야겠네요 후후.

 

간만에 먹는 비빔면이라 계란도 넉넉하게 삶아봤습니다!

※ 혼자먹을때 계란삶기 진짜 귀찮긴 합니다 ㅋ

 

뭔가 한발 늦은 후기지만, 간단하게 한번 남겨봤어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풍기는 포장입니다. 이젠 매번 겨울이 기다려지겠네요 후후.
원재료명 기록용!
면발은 요렇습니다~!
안에는 비빔면 참깨고명과 액체스프가 있고!! 추가로 미역국블럭이 있네요.
면발먼저 삶아주고~
계란도 귀찮지만, 구색갖추려 삶아 줬습니다 ㅎㅎ
면발은 탱탱하게 찬물로 바로 직행~!
컵에 미역국 블럭을 풀어봤습니다. ㅎ
뜨거운물을 붓고 휘휘 저으면?? 그럴싸한 미역국이~ 두둥.
비빔면 액체스프 뿌려주고!
고명스프를 투하~!
신나게 비벼주면 완성~!
요렇게 한끼입니다. ㅋ
아, 맞다 계란삶은게 있었지!! 다시 가져와 셋팅해봅니다 ㅋ
사심 가득한 비빔면 풀셋 ㅋㅋ. 아 계란까지 다먹으니 엄청 배불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