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미리만나는 4월 이달의 맛! 민트 초코 봉봉~ 후기

2021. 3. 29. 08:0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미리 먹어본 2021년 4월 이달의 맛!

민트 초코 봉봉 후기입니다~

 

이번에도 4월 이달의 맛 출시 4일전!!!

베스킨라빈스31 핑크버드 구독을 통해 미리 먹어봤습니다!

 

이번에는 역대급으로 저렴해지고 구성도 풍부해진 핑크버드 구독이었는데요~!

기존과는 다르게 신메뉴+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게되었고,

가격도 12,600원으로 저렴해졌고,

배송비도 무료!!! 입니다.

 

솔직히 예전에는 핑크버드 구독이 가성비가 별로였는데, (3일 미리 먹어볼 수 있는 것밖에는....)

이젠 완전 혜자픽이 되버렸네요.

 

 

 

베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민트초코봉봉 입니다~. 베라 핑크버드 구독팩 업그레이드 소식!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것은 베스킨라빈스의 2021년 4월 이달의 맛! 신메뉴 소개입니다. 이번 베라의 4월 이달의 맛은 민트 초코 봉봉 입니다!!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 프레첼볼과

shinlucky.tistory.com

저는 보통 신메뉴와 레디팩 사놓고 항상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을 채워놓곤 합니다 후후.

 

여담으로 이번 핑크버드 주문할때, 핑크버드 전용 용기가 없어서 일반 파인트 통에다가 전달해주시더라구요.

핑크버드 전용 포장이 있는데, 일반 베스킨 포장으로 오니 뭔가.... 미리 구독한 느낌이 좀 덜 살더라구요;; 쳇

애용하던 매장이 있었는데, 매장을 바꿔야 하나;;; 

(매번 핑크버드 용기가 없거나.. 원하는 레디팩이 없거나 문제가 있었단 말이죠 음....)

 

이번 민트초코봉봉은 사실 민트초코와 거의 동일한 맛입니다.

대신 아몬드 봉봉 처럼 통 초코아몬드가 들어 있는 차이!!

뭔가 기존과 특별한 변화 없어서 조금 시무룩;;

※ 마침 집에 베라 민트초코가 있어서 먹어봤지만 똑같...

 

처음에 3가지 맛이 들어있는 파인트 통을 먹으면서;;

알바가 민트초코봉봉이 아니라 민트초코를 잘못 넣은게 아닌가 의심하다가....

초코아몬드가 들어 있는걸 확인하고, 끄덕끄덕 ㅎㅎ

 

기존 민트초코를 드셔보셨다면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고,

민초파들은 민초대신 선택해볼만 합니다~

 

그래도 이달의 맛 신제품은 새로운 맛은 아니었지만,

3가지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뭔가 이용자 피드백이 잘 반영된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레인보우 샤베트와 블랙소르베를 골랐네요~!

(상큼한 맛은 언제나 깔끔하고 디저트로 일품 ㅎㅎ, 와이프가 좋아해서리~)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만나봅시다!

 

기존 핑크버드 포장과는 다르게 요렇게 도착했네요. (시무룩;;)
안에는 요렇게 패킹되어 있습니다.
선택한 레디팩 체리쥬빌레와 신메뉴+2 파인트통
지난번에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를 먹고, 봄 기분좀 낼려고 이번에는 체리쥬빌레~ 레디팩
요렇게 신메뉴 민트초코봉봉 + 블랙소르베 + 레인보우샤베트가 뙇!
이것만 보고는 그냥 민트초코인줄 ㄷㄷㄷ;
여기까지도 그냥 민트 초코인줄.... 알바분이 실수로 담은줄...
그러던중 초코 아몬드 봉봉 발견~!!
여거 추가된건데, 뭐 민트초코만 먹기보다 요거라도 먹으면 또 색다르긴합니다 ㅎㅎ. 민초단에게는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