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링과 짜파게티 콜라보! 혼종 탄생 짜파링 볶음짜장맛

2021. 4. 20. 07: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녀석은 최근에 제가 생일선물로 받은 과자입니다! 이름하여 짜파링~.

제가 신메뉴를 좋아하는걸 아는 조카가 선물해준건데, 인터넷 짤로만 보다가 실제로 먹어봤네요 ㅎㅎ.

 

농심 양파링 x 짜파게티 콜라보!! 짜파링 볶음짜장맛 입니다.

요즘 이런 이상한 콜라보들이 인기인가봅니다. 편의점 가면 이것저것 새로운 것들이 눈에 띄네요 ㅋ.

 

요건 기존 양파링 볶음짜장맛이라고 보면 되는데,

양파링 맛에 아주 살짝 춘장 올라간 맛!

 

그래서 먹다보면 기존보다 더 우유가 땡기는 맛이 되어버렸습니다. ㅋㅋ

색도 나름 짜장 비벼진것처럼 거무스럽게 변해버렸네요 ㅎㅎ

 

자,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미니라서 다행... (원래 사이즈였으면 다 못먹었을듯 ㅋ, 계속 먹고 싶은 맛은 아닙니다. 그냥 한번 먹어보고 싶은 정도 ㅎㅎ)
원재료명 기록용!
짜파링 시키신분 이라니 ㅎㅎ 자세히 보면 농심반점
오픈! 기존 양파링에서 춘장 묻은듯한 거무스름한 모습 ㅋ
뭐 맛은 생각보다 정직해서 기존 양파링에 짜장 소스 아주 쪼금 묻은 정도의 맛!
먹다보면 우유 격하게 생각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