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동성로식 야끼우동 먹어봤습니다~

2021. 5. 12. 09: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 메뉴는 지난번에 GS25 편의점 들렸다가 사온 처음보는 메뉴로!

제품명은 동성로식 야끼우동!!

 

동성로식이라고 써있어서 뭔가 한번 찾아봤네요.

대구에 있는 지역 이름으로, 

동성로에 있는 한 중국집에서 시작한 중화식 야끼우동이라고 한답니다. (오호~)

음, 그러니까 동성로식 야끼우동이라고 하면, 중화식 볶음 우동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 괜히 이렇게 들으니 나중에 대구 동성로에 가서 야끼우동 먹어보고 싶네요 ㅋ

 

뭔가 일본단어가 들어간 중국음식이라 혼돈이 오지만 ㅎㅎ, 해당 지역 명물이라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원조?)

 

요 제품은 전자레인지 조리라 일단 믿고 사본건데,

면발이 은근 괜찮고, 소스 맛은 불짬뽕 맛.

뭐 그 이상의 특별함은 없지만, 불맛나는 볶음짬뽕으로서의 맛은 괜찮더라구요.

 

가격은 대략 3,200원!!

(라면이라 생각하면 비싸지만, 면이 특별합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제품!
전자레인지 조리 용기는 진리~ ㅎㅎ
뭔가 중화 느낌이 나긴합니다 ㅎㅎ
원재료명 기록용
볶음 소스와 후레이크~ 고추기름 그리고 탱탱면발~
3,600원인데... 후레이크가 좀 부실하긴 하네요. (사진과 넘 달라 ㅠ.ㅜ)
뜨거운 물응ㄹ 좀 부어주고~
면을 투하!
1차 전자레인지
완성~! 오호 그럴싸한 비쥬얼~
마지막으로 고추기름 넣어주면 완성~
전자레인지 다녀와서 면은 푹 익었으니 잘 비벼줍시다~
한 젓가락 하씰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