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아내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먹어봤습니다~

2021. 6. 8. 09:33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입니다.

장모님에게 선물 받은건데, 주말에 와이프와 한끼로 먹었네요~.

 

처음에 팽현숙이 제가 아는 최양락 아내 전 개그우먼인가? 긴가민가했는데,

진짜더라구요 오~

 

나중에 다음맵에서 찾아보니, 실제로 매장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ㄷㄷ.

 

대략 남양주쪽에 큰 건물에서 장사하고 계시더라구요 ㄷㄷ.

※ 요거 말고도 다른 식당도 검색되더군요. (팽락닷컴... 그밥에이반찬 인가...)

한번 찾아가보고 싶어졌습니다. ㅋ

 

 

뭐, 카카오 지도상에 평이 좋은 편이 아니긴하지만, (연예인이다보니.. 의미 없는 악플도;;)

요 패키지로 사다 먹었을때는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편하고 말이죠~.

 

원래 순대국은 시장에서 사다먹곤했는데, 요렇게 사다 먹는 것도 나쁘지 않겠더라구요~

 

 

더 찾아보니, 패키지는 순대국 말고 소한가득 보양탕 요런것도 판매하시더군요~.

그리고 낙지 같은 다른 반찬류도 팽현숙님 이름으로 은근 이것저것 판매 후기를 봤네요 ㅎㅎ.

 

최양락님은 뭔가 짤이나 행동들 봐도 조금 밉상인데... 팽현숙님은 잘되시길 ㅋ 

(는 농담, 둘다 흥하시길!!)

 

원래 순대국 돈골육수에 머릿고기와 순대가 따로 판매되는데,

1:1:1 비율로 팔지 않고, 육수 비율이 좀 높습니다.

 

하지만... 장모님이 특별히 1:1:1로 챙겨주셔서 완전 푸짐하게 먹었네요 ㅎ

 

포스팅 시점에 검색해보니,

육수X11팩+국밥고기X3팩+순대X5팩+양념고춧가루+볶음들깨

해서 37,310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요 정도 가격이면 한끼로 만족!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냉동 포장입니다~
원재료명등 기록용
요렇게 국물만 냉동되어 있습니다. ㅎㅎ
머릿고기와 순대를 뙇~!
열심히 끓여줍시다~
으어 뽀얀 국물에 건더기가 잔뜩~ 행복하네요.
요렇게 덜어서 냠냠! 순대도 일반 당면순대 아닙니다 ㅎㅎ 맛있어요~
밥에 올려서 기념샷 찰칵~
들깨나 부추 살짝 올려서 먹으면 맛이 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