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와 오뚜기의 별난 콜라보, 참깨라면타임!

2021. 5. 12. 18:1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빙그레의 참깨라면타임 입니다!!

요즘 이런 신박한 콜라보가 인기인지....

이번에는 빙그레의 야채타임과 오뚜기 참깨라면의 콜라보네요 ㅋㅋ.

 

편의점에 들렸다가... 이 혼종은 뭐지?? 싶어서 한번 사봤습니다~

최근 빙그레가 해태와 합병했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뜬금없는 오뚜기와의 콜라보네요 ㅎ

(해태 아이스크림이긴하지만 ㅋㅋ, 기념으로 해태과자랑 콜라보면 오~~ 하겠는데 말이죠 ㅋ)

 

기존의 야채타임에서 참깨라면타임이라고 출시했습니다.

 

야채타임은 저 어렸을때도 많이 먹은 과자인데, 안에 케첩이 들어 있어서 찍어먹곤 했죠~

요 제품에는 기존 케찹대신, 할라피뇨케찹마요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ㅎㅎ

참깨라면의 고소함과 매콤함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뭐 사실 모르겠고, 들어 있는 할라피뇨케요소스가 맛있긴 합니다.

과자보다 소스가 너무 먼저 없어져서 아쉬울 뿐 ㅠ.ㅜ

 

참깨라면하니까 요 열려라 참깨라면이 생각나네요.

요 네이밍보고 재미좀 봐서 요런것도 해본건가 ㅎㅎ

 

 

컵라면 순위권 오뚜기 참깨라면 신작! 열려라 참깨라면 후기

이번 후기는 오뚜기의 나름 신상인 열려라 참깨라면 후기 입니다. 나름 롱런하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참깨라면의 파생작(?) 입니다~ 좀더 매운맛을 가미한 [열]려라 참깨라면 네이밍 센스는

shinlucky.tistory.com

 

자, 그러면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 제품입니다. ㅋ 처음보고 어리둥절~
후면 원재료명등 기록용
열어봤습니다~
짜잔~ 할라피뇨케찹마요소스~!
원재료명등 기록용~!
녹색이 아니라 다행 ㅋㅋ.
요게 은근 별미! 찍어먹는 맛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