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놀래킬 반전! 어버이날 기념 한약 용돈봉투x박스 구매후기

2021. 5. 19. 09:1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구매한 한약박스 및 용돈봉투 구매후기입니다 ㅎㅎ

원래 인터넷으로 핫했던 사과 용돈박스를 사려고 했으나, 매진이라서 타이밍을 놓쳐버렸네요;;

대신해서 처음 사본 용돈 한약봉투인데, 반응이 꽤 괜찮았습니다. ㅋㅋ

 

한약박스에 봉투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 가격대는 대략 9,900원

여기저기서 유사한 제품들 팔고 있으니 본인 취향에 맞는걸 구입해보시면 됩니다.

 

 

어버이날 메세지 한약용돈 봉투 포장 박스 이벤트 선물 : 월드토이즈

어버이날,한약용돈박스,이벤트,어버이날선,부모님선물,어머니생신선물,아버님생신,회갑이벤트,용돈박스

smartstore.naver.com

 

원래 계획은 한약봉투에 빳빳한 지폐를 넣어서 고대기로 지져서 봉인하려고 했는데,

요 제품은 지페 크기가 안맞더라구요 ㅠ.ㅜ;

반으로 접어야만 들어가서 시무룩;;

※ 판매 페이지 제품영상을 보면 다 나와있긴합니다 ㅎㅎ. 제가 생각없이 일단 구매...

 

빳빳한 돈 접기 싫어서 그냥 고데기로 봉인하지 않고 넣어봤습니다~.

고대기로 끝을 봉인할까도 생각해보다가... 어차피 다 꺼내써야하는데 싶어서;;; 그냥 뒀네요

 

박스내에 지폐 몇 장 들어가면, 당연히 엄청 가볍습니다.

그래서 다른 무게나가는 걸 넣던지, 무겁게 들고가는걸 연기하던지 하시면 효과 만점 ㅋ

 

저는 아이고 무겁다 연기를 했네요 ㅋㅋ.

계속 한약 뭐로 지은거냐고 물어보시길래, 몸에 좋은거라고만 대답!!

그리고 나중에 직접 확인하실때 완전 깜짝 놀라고 좋아하시더라구요 후후.

 

효과만점이었습니다 하하~

가격대 치고는 가성비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부모님 이벤트에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겠습니다~

요렇게 포장되어 도착!
내용물은 요렇습니다. 오른쪽은 한약박스!, 한약 봉투, 용돈봉투, 스티커~!
접는게 개인적으로 빡셌는데;;;; 요렇게 접으시면 됩니다. ㅋ (접는 방법 설명이 안들어 있음;; 많이 본 방식인데 딱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ㅎㅎ)
완성된 아랫면은 요렇습니다~
위에 접을때는 요렇게~!
ㅋ 그럴싸하죠? 누가봐도 한약봉투 ㅎㅎ
뭐 이런 좋은 말도 써있긴해요~
한약파우치인데, 용돈말고 사탕이나 초콜릿등도 넣을 수 있어요~. 하지만.. 돈이 짱이겠죠 후후.
요렇게 스티커를 한약 파우치에 붙일 수도 있어요~. 그럼 한약 꺼내는 재미가 있겠죠?
생각했던건 이게 아닌데 ㅋㅋ. 지폐가 빳빳하게 들어가는걸 상상했으나 Fail 반으로 접어서 위에 고대기로 살짝 지지면 생각한대로 완성이긴합니다!
근데 받으시는분도 일일이 뜯고 꺼내려면 일이라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ㅋ) 걍 요렇게 넣었네요~
요렇게 상자에 넣고 ㄱㄱ!! 제대로 하실분은 살짝 무게나가는 박스 같은거라도 넣으시면 효과 두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