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을 꿈꾸는 국내 수제버거! 플랭크버거의 더블치즈버거 세트!

2021. 7. 2. 08:5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후기는 최근에 주문해서 먹은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입니다~

 

와이프가 골목식당을 보고서 수제버거가 갑자기 엄청 땡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 검색을 해보니, 요 프랭크버거가 보이더라구요.

수제버거는 첫 주문해봤는데, 요기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사실... 포장이나 메뉴나 아이콘이나 누가봐도 쉐이크쉑이 생각나긴하는데......;; 음.

조금 못미더웠긴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꽤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도 높고,

수제버거로서 패티도 꽤 괜찮은 편이더라구요.

 

프랭크버거 아이콘이나 색상등도... 보다보면 친숙한게 쉐이크쉑 생각을 안할수가 없는 정도;;

뭐, 그래도 싸고 맛있으면 되겠죠 아하하

나름 광고도 하더라구요!!

 

요걸 보다가 상당히 친숙했던 브랜드인 바푸리라는 걸 보게되었지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바푸리(김밥)에서 진행하는 프랜차이즈더라구요.

※ 예전부터 알고 이용하던 브랜드라 좀 친숙 ㅎㅎ

 

 

바푸리

사업자등록번호 : 130-86-76090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석천로 453번길 49 2F (삼정동 18-8) copyright (c) 2015 by bapuri. all right reserved.

www.bapuri.co.kr

최근들어 가본적은 거의 없는 바푸리긴한데, 요런 사업도 하고 있었네요.

※ 지금은 없어진것 같은데, 예전 바푸리 떡볶이 맛있었는데... ㅎ

 

요번에 주문한건 프랭크더블치즈버거 세트로~

치즈감자튀김과 밀크쉐이크를 추가했더니, 16,400원이 나와버렸네요 ㅋ.

 

가격자체는 저렴했는데, 이것저것 추가하고 배송비가 3,500원이 나오다보니 ㅠ.ㅜ

 

뭐, 그래도 더블치즈버거 자체는 와이프도 꽤 만족한지라 후회는 없습니다 ㅎㅎ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배달왔습니다~
더블치즈버거 포장은 요렇게~
캬, 미리 한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패티가 한눈에 보이네요~
요렇게 한세트입니다~
치즈와 패티가 보이네요. 한입 깨물면 수제패티의 맛이 쭈욱 느껴집니다 ㅎㅎ. 만족스러운 맛!
요건 치즈 감자튀김~! 
치즈감자튀김 아래쪽에는 치즈가 덜 묻어서 요렇게 밀크쉐이크에 찍어먹어봤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