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어셈블! 가든 샐러드 파스타 밀키트 후기

2021. 7. 8. 10: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최근에 푸드어셈블이라는 밀키트 판매 싸이트에서 구매한 메뉴 후기입니다~

요날 먹은건 가든 샐러드 파스타 라고 푸드어셈블 자체 메뉴입니다.

 

푸드어셈블 싸이트에서 구경하다보면 자체 판매 메뉴도 있고,

맛집키트라고 실제 유명한 맛집과 콜라보해서 밀키트로 출시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요 맛집키트들을 하나씩 사먹어 볼까 고민중이네요 ㅎㅎ.

 

조만간 하나둘씩 후기가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일단 이번 포스팅은 가든 샐러드 파스타 밀키트 입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샐러드가 가득 담긴 파스타죠 후후.

베이컨도 꽤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고기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판매는 2인 기준인데, 생각보다 양은 적네요 ㅠ.ㅜ

그래도 가격은 9,900원으로 꽤 저렴하고,

주문후 냉장실에 보관후 2~3일 뒤에 먹어도 신선할 정도로 패킹이 잘 되어 있습니다!

 

※ 푸드어셈플 싸이트는 아래~. 신규회원 90%할인 쿠폰도 있으니 참고 (링크 광고 아닙니다;;)

 

나만의 맛을 조립하다-푸드어셈블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

foodasb.co.kr

 

자, 그럼 한번 요 밀키트를 맛나볼까요~

 

요렇게 도착했습니다!!
원재료명등 기록용
요렇게 설명서도 안에 있어요 ㅎㅎ (생각해보니 전 토마토 반 자르는거 무시했네요 ㅋㅋ)
내부 구성은 요렇습니다~!
파스타 면은 삶아주는데, 엇... 평소 먹던거에 비해 양이 너무 적은걸요.. 500원 동전은 되야하는데 살짝 아쉬움.
일단 삶아 줍시다. 10분이상~ (파스타는 어느제품이나 설명서 적힌대로 해야함 아니면 맛보면서 ㄱㄱ!)
일단 파스타 먼저 익힌후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이제 베이컨을 구울 차례, 베이컨이 기름이 거의 없고 완전 담백해서 깜놀! 요거 단품으로도 가격 꽤 할 것 같긴한뎅 ㅎㅎ
베이컨은 코스트코 미국식 지방 많은 베이컨만 써봐서, 요 기름기없는 베이컨 굽다보니 생소하더라구요 ㅋ
샐럳 야채소들 먼저 물로 씻어주시고~
셋팅 완료!! (그릇 색깔 바뀜 후후, 뭔가 검은색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서리...)
샐러드 소스를 부어 줍시다! 발사믹 소스 느낌!
요렇게 어느정도 셋팅이 끝나면~
베이컨을 올려줍시다~ 기름이 안나오는 담백한 베이컨이라 좀 태웠습니다 하하;;
하지만 식빵과 치즈 가루로 응급처치!! (가리기)
짜잔~ 완성입니다
샐러드와 베이컨 먹다보니, 파스타 양이 적어도 어느정도 커버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적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