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과 닭볶음탕의 조합! 1인분 주문가능한 한우곱도리탕! 광명곱도리

2021. 10. 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요번 후기는 예전부터 한번 주문시켜 먹고 싶었던 곱도리탕 후기입니다~

광명역 근처에 있는 광명곱도리란 곳으로!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1인 한우곱도리탕 + 딥콘치즈!

 

후기들을 보니 딥콘치즈 꼭 시키라고 해서 저도 혹해서 시켜봤습니다. ㅋ

물론 후회는 없었습니다. ㅋ

 

매콤느끼한 곱도리탕과 딥콘치즈랑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이때 먹고 남은 딥콘치즈는 저녁에 치킨이랑 또 먹었다는 후문~

 

곱도리탕이라고 닭볶음탕과 곱창의 조합인데,

요게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와이프가 별로 안좋아해서 2인은 주문못했는데,

집에 혼자있는 때에 1인분을 주문해봤습니다. 곱도리탕 파는 곳은 유행인지 생각보다 꽤 있는데, 이곳이 1인분 전용도 판매중이라 바로 주문했네요~

 

특히 여기는 요런거 좋아하는 사람들 전용 반찬들!!도 있고,

1인분 메뉴에 공기밥도 들어 있어서 완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긴 나중에도 혼자서 시켜먹고 싶더라구요 ㅋ.

저의 완전 취향 저격~

 

소시지 2조각과 조금이지만 계란찜도 있으니 있을껀 다 있는 셈~

 

1인 한우곱도리탕 가격은 13,500원!

딥콘치즈 가격은 4,000원

 

저도 딥콘치즈 추가하는걸 추천해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한상이 왔습니다.~
오오!! 뭔가 유니크한 쿨피스 캔! 처음봤네요 ㅋㅋ. 추억의 쿨피스
입맛짧은 사람들을 위한 전용 반찬 ㅋㅋ 맘에 쏙!
밥은 처음에는 작은줄 알았는데, 혼자서 먹기에는 적당한 양~
조금이지만 센스있는 계란찜 ㅎㅎ
요건 김인데 밥이랑 국물이랑 찍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짜잔~ 요게 바로 곱도리탕, 곱창들이 보이쥬~
살짝 기름이 올라온 닭볶음탕 ㅎㅎ. 아래쪽에 닭들이 있습니다. 살짝 느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 깻잎도 신의 한수~
요건 추가주문한 딥 콘치즈. 사실 옥수수랑 마요네즈랑 치즈 범벅인데 맛있음 ㅋ
크흐흐 대략 이런 비쥬얼. 와이프한테 이거 시킨거 들키면 등짝 맞을 듯...
요렇게 한상 셋팅 완료 ㅋ
안에는 감자와 닭볶음이 듬뿍. 1인메뉴로 정말 대만족!!
닭볶음탕 맛도 수준급이고 곱창과의 조합도 맘에 듭니다 ㅎㅎ 첫도전 성공적~
곱창들도 밥이랑 먹으면 꿀맛~!
으흐흐, 요거 꼭 시키십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