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되셨기를! 연휴의 마지막 날 끄쩍

2021. 9. 22. 10:25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셨는지요.

 

무려 5일간의 추석 연휴였지만, 뭐 기억나는거 없이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갔습니다.

정신 차릴때는 어느덧 마지막 날 ㅠ.ㅜ

 

코로나로 인해 어디가지도 못하고, 본가와 처가만 계속 왔다갔다 했네요 ㅎㅎ.

차례도 아주 간소화하여 가족끼리만 진행하고 금방 끝났습니다~

 

이제 저희 아기도 첫돌을 맞이한지라, 여기저기 재롱부리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아기 관련 포스팅도 좀 많이하고 싶은데....... (사진만 쌓여가네요 ㅋ)

요즘들어 정말 글쓸 마땅한 타이밍이 안나더라구요 ㅠ.ㅜ;;

 

지금이야 예약 포스팅으로 연명하고 있지만;;

방문을 열어두면 아기가 놀아달라고 쫑쫑 걸어들어와서리, 거의 PC는 사용 불가!

특히 여름에는 거의 글을 못 썼네요. 문닫아놓으면 되는데, 에어컨이 안되서 찜통이라... 진퇴양난 ㅋ

 

가끔 와이프가 아기데리고 처가에 가면, 밤에 아주 폭풍포스팅을 하곤 한답니다.

 

방문해주시는 분들 답방도 주로 모바일로 하곤 있는데, 좀 불편해서 그런지 놓칠때도 있더라구요 흑;;

 

이제 날도 정말 선선해졌는데,

찍어놓은 사진들 본격 포스팅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추석 마지막날인 지금 아침부터 비가 솔솔 내리고 있네요 ㅎㅎ.

소나기라고 하는데, 오후에 맑은 하늘을 기대해봅니다!

 

모두들 행복한 연휴 마지막을 만끽하세용~

 

추석 전날 와이프가 부친 전!!

 

와이프가 부친 전을 좀 받아왔는데,

요번주는 요걸로 전찌개를 해먹어야겠네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