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먹는 즐기는 야식! KFC 바비큐 통다리구이와 닭껍질 튀김~

2021. 10. 13.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요번 후기는 지난 언젠가 혼자 집에서 보냈던 주말!! 사다먹은 야식입니다.

이날따라 격하게 KFC가 생각나서 밤 9시가 넘어서 버스까지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당시에 판매중이던 최신메뉴인 바비큐통다리구이 1조각과 닭껍질튀김, 코울슬로를 사왔습니다 ㅎㅎ

 

한밤 중에 영화보면서 먹으려고 준비!!

KFC 매니아 답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바비큐통다리구이는

부드러운 육질과 바비큐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오븐치킨

이라는 설명인데,

촉촉하고 부드러운 훈제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양도 많아서 2개까지 먹고 싶긴법거운데... 때마침 9시이후 1+1 행사 대상이 아니었더라구요 ㅋㅋ.

닭겁질 튀김이야, 모스트 술안주로 칠리소스 찍어먹으면 개꿀맛!

 

혼자 집에서 안주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 그럼 사진들 눈으로 맛나보시죵~

 

요렇게 포장해왔습니다. 배달하면 혼자먹기에 가성비가 너무 떨어져서 ㅠ.ㅜ 배달앱으로 주문하면 매장가격보다 비싼거 아시죵?
요게 신메뉴인 바비큐통다리 구이 ㅎㅎ.
저의 모스트 술안주 닭날개 튀김. 맥주랑 먹으면 최고!
소스에 팍팍 찍어서 냠냠!
네... 전 코울슬로 중독자입니다 ㅋㅋ
설명 그대로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훈제 바베큐 느낌의 맛!! 양이 많아서 한사람당 1개면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