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굽는집 현미 시청점, 이것저것 득템~

2021. 11. 13.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728x90
반응형

요번 후기는 서울시청 근처에 있는 빵집인 빵굽는집 현미 시청점 후기입니다~

지난번에 건강검진을 받고 오면서, 너무 배고파서 빵을 좀 사왔네요 ㅎㅎ

 

삼성본관빌딩에 있는 강북성심병원 건강검진센터와 지하로 연결된 곳입니다~

건강검진 이용자에게는 10% 할인해 준다고 해서.... 구경하다가 어쩔 수 없이 사왔습니다. ㅋ

 

특별해 보이는 빵들이 있길래 구매해봤는데,

감자크런치 6,800원

치아바타피자 5,000원

적고구마빵 6,800원

소보로페이스츄리 7,000원

비싸긴하지만, 10% 할인에 행복함을 느끼며 구매!

 

빵 모양들은 엄청 특별합니다. 집에 가져와서 가족이랑 우유랑 잘 먹었네요!

 

요 건물이 식객촌 시청점이라고 해서 음식점들이 있는데, 평일인데 영업하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코로나로 인한 여파인지 씁쓸 ㅠ.ㅜ

 

 

자,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안쪽에 대형 매장이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요렇게 소규모로 운영하는 듯 싶네요.
빵들은 요렇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주변은 식객촌인지라 허영만님의 식객 만화가 뙇
신기한빵 많네~ 둘러보다가 이거보고 사가져 가기로 결심 ㅋ
음료는 요렇게 판매중!
적고구마빵 Best 적혀있어서 하나 GET
감자 크런치도 BEST라고 적혀있어서 GET. 근데 왜 감자 크런치인지는 잘 모르겠는...
피자빵은 걍 제가 땡겨서 GET 알바생 Pick이라고 하네요 ㅋ
요게 감자 크런치인데, 뭔가 먹어본 비쥬얼이긴 하더군요 ㅎㅎ
맛은 걍 소소
감자맛은 잘 모르겠네요;;; 
요건 적고구마빵이라고 하는데, 달달합니다~ 요건 꽤 특별했네요. 처음보는 빵 ㅎㅎ
요건 소보로페이스츄리 앙버터!
요건 좀 맛있더라구요. 뭐 흔한 조합이긴한데, 그래도 맛남!
피자빵은 의외로 별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