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너구리 카구리가 용기면으로도 나왔군요!!

2021. 11. 29.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카구리라고 예전 짜파구리 유행할때,

인기있던 너구리 레시피였는데 요렇게 제품으로 나왔네요 ㅎㅎ

 

예전 떠돌던 후기와 레시피만 보다가 실제 나온 제품을 보니 반가워서 바로 구입해봤습니다~

제품 포장만 봐도 너구리가 인도복장을 하고 있는걸 보면 넘나 귀엽더라구요 ㅋ

 

거기다가 제가 선호하는 전자레인지 조리까지!! 

고민없이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농심 카구리~!!

유투브 농심에 들어가보니, TV광고는 없지만 이런 영상들이 몇개 제작되어 있더라구요 후후.

 

맛은 꽤 괜찮습니다.

기존에 있던 카레맛 라면들보다 훨씬 맛나더라구요.

너구리의 기본 인지도 때문인지 더 맛있고, 너구리 토핑이 귀염귀염!!

조리법대로 선만 잘 지키면 국물도 매력적이더군요.

 

나중에 소주안주로.... 먹아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사고 싶어지는 패키지 디자인 ㅋ.
원재료명등 기록용
안에는 요렇게 분말스프가 들어있구요~
너구리 토핑이 뙇. 좀더 신경써서 인도복장한 너구리 모양으로 해주지... 시무룩
분말가루를 뿌리고,
뜨거운 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짜잔~ 면이야 너구리면이고, 국물이 카레향 나는게 은근 매력적이네요. 겨울에는 더 생각날 것 같네요 ㅋ. 별미니 한번 도전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