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호수를 바라보며, 골뱅이 한입 맥주 한잔! 태성골뱅이 광교점

2022. 1. 6. 08:3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광교호수옆 힐스테이트 광교아파트 상가에 있는 태성골뱅이 신사 후기입니다!

갑자기 골뱅이가 급 땡기는 분이 계셔서, 검색하다가 이곳에 처음 방문해봤네요 ㅎㅎ.

 

아마도 무교동 태성골뱅이 프렌차이즈로 보이는 곳!

뭐, 근처에 골뱅이 잘하는 집이 없는지라 차를 타고 멀리까지 왔네요~

 

사실 여기와서 놀란건.... 호수 주변 교통도 조금 외진 곳인데, 완전 핫플레이스더라구요.

호수주변을 따라 음식점들이 쭈욱 있습니다.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잡담하기에도 좋은곳.

주변 비싸보이는 아파트들이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곳이기도 하죠.

 

심심해서 아파트값 검색해보고 한번 더 놀랐네요 아하하.

 

저희는 통골뱅이탕, 양념치킨, 왕새우 튀김과 맥주를 먹었습니다.

생각해보니, 골뱅이 먹으러 온건데 탕하나 먹고 다른것들을 많이 먹었네요 ㅋㅋ

 

뭐 골뱅이 자체가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경치좋고 여유롭게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곳.

먹고나서 공원 한바퀴 돌 수 있는 곳!!

이정도로 기억남네요 ㅎㅎ.

 

지금은 겨울이야 불가능하겠지만, 여름 / 겨울에 밖에 공간에서 호수보면서 먹으면 기분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동네 주변 가게들이 다 비슷하게 호수뷰입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쭈욱 상가들이 이어져 있습니다. 1층은 대부분이 식당 및 술집. 장사 잘되는 곳은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ㅎㅎ
걍 호수주변 아파트 찍어봤는데..... 이쁘고 부럽네요 ㅋㅋ
메뉴판 한장 찰칵
기다리다 심심해서 한장 찰칵!
생맥주가 먼저 왔습니다.
요게 바로 통골뱅이탕 입니다.
맥주안주로 딱!
큼지막한 골뱅이들이 뙇!
요건 양념치킨~
그리고왕새우튀김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