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대 생생감자칩 고향만두칩 고기만두 맛

2021. 12. 9.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최근에 조카와 편의점에 들렸다가 또 처음보는 과자들으르 한움큼 사왔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처음 본것들은

 

오레오 할로윈버전,

빼빼로 죠스바맛??!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 ㅋ

 

빼빼로 죠스맛은 조카가 먼저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나다고 하네요.

요건 나중에 먹어볼 예정 ㅎㅎ

 

그리고 이번 포스팅은 해태에서 만든 고향만두칩입니다 ㅋ

 

차라리 포카칩이랑 콜라보였으면 좋았을텐데,

고향만두 제조업체인 해태에서 만든거라 칩 완성도가 쫌....

 

일단 향 자체는 고향만두 맛이 나긴하는데,

비비고만두 맛이라면 모르겠는데, 싸구려 고향만두 맛이 그냥 그렇습니다 ㅎㅎ;

 

고향만두는 이제그냥 추억의 만두일뿐 후후;

뭐, 그냥 맥주 안주로 심심풀이로 주워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김치만두맛도 있더라구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사실 빼빼로 죠스바가 더 기대 ㅋ.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주워왔습니다.
고향만두 표지 이거좀 과장 아닌가???;;
영양정보등!
걍 요런 감자칩입니다 ㅎㅎ. 다른 메이저 감자칩에 비하면 뭐 저퀄이긴해요.